꿈을꾸는 파랑새

Microsoft는 새로운 Chromium 기반 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선호하고 있으면 이제는 구식이 된 Internet Explorer를 제거하기 위한 추가 조처를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사용자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전환할 것을 권장해 왔지만, 아직도 브라우저 사용에서 거의 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이 시작하지 않았더라도 곧 시작하여 Microsoft는 사람들을 Internet Explorer에서 멀어지게 하기 위해보다 적극적인 조처를 할 것입니다.
호환되지 않는 사이트에 대해 Microsoft Edge로 자동 리디렉션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부터 Internet Explorer가 호환되지 않는 사이트를 방문하면 탐색 세션을 계속하기 위해 Microsoft Edge에서 탐색 세션이 자동으로 시작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서 호환되지 않는 사이트의 목록은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관리되며 현재 트위터, 페이스 북, 인스타그램, 구글 드라이브, 마이크로 소프트팀, ESPN, 야후 메일 등을 포함하는 등 1,156개 사이트를 포함 됩니다.
해당 리디렉션은 아래와 같이 IEtoEdge BHO 라는 Internet Explorer BHO (브라우저 도우미 개체)를 통해 수행됩니다.
해당 BHO와 관련된 다음 파일은 C:\Program Files(x86)\Microsoft\Edge\Application\ (Edge_version)\BHO 폴더 아래에 있습니다.
ie_to_edge_bho.dll
ie_to_edge_bho_64.dll
ie_to_edge_stub.exe

Internet Explorer BHO (브라우저 도우미 개체) 파일 위치Internet Explorer BHO (브라우저 도우미 개체) 파일 위치

인터넷을 검색할 때 BHO는 웹 사이트가 Internet Explorer와 호환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BHO는 Microsoft Edge에서 사이트를 자동으로 열고 이 웹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경고를 표시할 때 Microsoft Edge는 사용자에게 Internet Explorer 설정, 데이터 및 쿠키를 Microsoft Edge로 이동하라는 메시지도 표시합니다.
즐겨 찾기, 암호, 검색 엔진, 열린 탭, 기록, 설정, 쿠키 및 홈페이지와 같은 검색 데이터를 가져옵니다."라고 Microsoft는 설명합니다.
데이터를 이동하지 않기로 선택한 때도 계속 탐색 버튼을 클릭하여 Microsoft Edge에서 웹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와 호환되지 않는 사이트를 검색하는 동안 Microsoft Edge는 사용자에게 기본 브라우저를 최신 브라우저로 설정하라는 배너를 표시합니다.

Internet Explorer에 설치된 IEToEdge BHOInternet Explorer에 설치된 IEToEdge BHO

Microsoft Edge에서 사이트를 열면 콘텐츠가 없는 경우 호환되지 않는 사이트의 IE 탭이 자동으로 닫힙니다. 그렇지 않으면 연결하려는 웹 사이트가 Internet Explorer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라고 설명하는 Microsoft 지원 페이지로 리디렉션 됩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해당 리디렉션 동작을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그룹 정책 템플릿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RedirectSitesFromInternetExplorerPreventBHOInstall -Internet Explorer에서 IEtoEdge BHO의 설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RedirectSitesFromInternetExplorerRedirectMode -Internet Explorer에서 Microsoft Edge로 리디렉션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HideInternetExplorerRedirectUXForIncompatibleSitesEnabled- 관리자가 Microsoft Edge에 표시된 리디렉션 경고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지원 문서에 따르면 이 리디렉션은 2020년 11월17일경(예정)에 릴리스되는 Microsoft Edge 87에서 시작되며 Microsoft Edge 86.0.622.51에서 리디렉션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리디렉션 외에도 Microsoft는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서 Internet Explorer에 대한 지원을 비활성화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기업 고객에게 이메일, 마이크로 소프트는 마이크로 소프트 계정으로 11월 13일에 시작하며 Internet Explorer가 더는 로그온 할 것임을 경고합니다.
이런 식으로 진행하다 보면 Microsoft는 최종적으로 2021년8월17일에 모든 서비스에서 Internet Explorer에 대한 모든 지원을 종료하며 예를 들어서 Internet Explorer 지원이 계속 필요한 사용자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 Microsoft Edge의 Internet Explorer 모드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즉 이제는 Internet Explorer는 종료될 예정이지만 Microsoft Edge를 통해서 계속 이용을 할 수 있으며 만약 Internet Explorer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Microsoft Edge를 통해서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즉 이제는 보내주어야 하는 브라우저라는 뜻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