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KTM 모바일 알뜰폰 셀프 개통(자가 개통) 방법 및 친구초대 이벤트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해당 KTM 모바일 알뜰폰 을 사용을 하고 있다가 전화번호가 하나 더 필요해서 어차피 태블릿 쪽을 유모바일 사용을 하고 있다가 KT M모바일은 케이티아이에스(kt is)의 자회사 케이티엠모바일에서 운영하는 MVNO 통신사를 하는 것으로 옮기기로 하고 해당 KTM 모바일 알뜰폰 쪽으로 셀프개통을 진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메인폰 KT, 인터넷 KT, 업무용 폰도 KT인데 그냥 KT로 그냥 다 통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해당 태블릿을 KT로 변경해 버렸습니다.

친구 추천 1만5천원 요금제 가입시 개인당:최대 15만원 지급 가입시 5만원 혜택 입니다.

KTM 모바일 알뜰폰 유심
KTM 모바일 알뜰폰 유심

일단 유심은 편의점에서 구매하든 쿠팡 등에서 구매하든 대형 마트에서 구매를 하든 하시면 될 것이고 일단 저는 세븐 일레븐 에서 8,800원 즉 NFC 지원이 되는 유심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안에 내용물은 간단하게 유심,유심 트레이등이 제공을 하면 사진은 일단 처음부터 찍어야 하는데 먼저 개통을 하고 일단 재현을 하는 것을 했습니다.

KTM 모바일 알뜰폰 유심 및 유심 트레이
KTM 모바일 알뜰폰 유심 및 유심 트레이

뭐~개통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KTM 모바일 알뜰폰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하고 가입을 하거나 아니면 KTM 모바일 알뜰폰 에서 제공하는 공식 앱을 사용을 하거나 전화를 상담원과 같이 통화하거나 하시면 됩니다.

일단 준비물은 신분증, 인증서(네이버, 카카오톡등)통장 또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개통 절차는 저는 앱으로 진행을 했고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4월 한정 최대 15만 원
친구초대 ID 입력
1만 5천 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증정

추천인ID

V2871

유심 구매->전용가입 페이지 방문 또는 해피콜 수신 개통(상담원을 통해서 개통)->신청서 작성->개통 완료

KTM 모바일 알뜰폰 셀프 개통KTM 모바일 알뜰폰 셀프 개통 2
KTM 모바일 알뜰폰 셀프 개통

여기서 셀프 개통을 할 때 대충 잡아도 10분 이상은 걸리지 않으며 미성년자 가입은 해피콜 수신개통 해야 합니다.
그럼 나는 SK휴대폰 인 데 KT가 되냐 하시는 분들은 위해서 글을 적으로 그냥 자신이 2014년 이후 나온 LTE 스마트폰 이상이면 그냥 다 됩니다.
아이폰 6 이후 출시된 LTE 모델
해외 주파수 LTE-850MHz,1.8GHz,2.1GHz 이며 사용이 됩니다.

KTM 모바일 네이버 페이 요금제
KTM 모바일 네이버 페이 요금제

일단 처음 개통을 했으면 예를 들어 번호 변경을 하면 상담원이 늦어도 1~2시간 안에 상담원이 따로 지정한 번호로 전화 와서 신분 확인 절차만 하면 끝이고 휴대폰을 종료를 하고 나서 유심을 갈아 끼우고 부팅을 하면 끝입니다.
그리고 안된다면 몇 번 다시 재부팅을 하면 해결이 됩니다.

KTM 모바일 알뜰폰 이벤트
그리고 이벤트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M스토어 포인트(3만원 증정,1만5천원 이상 요금제 가입시)
초대한 나 최대 15만원,초대 받은 친구 3만원

 

신청서에 친구초대ID 넣기
신청서에 친구초대ID 넣기

일단 이번 달 친구 초대 프로모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 :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본 친구 초대 이벤트는 kt M 모바일 사용 고객이 가족과 지인에게 추천하여, 추천받으신 분(피추천인)이 다이렉트몰을 통해 개통을 완료할 때에만 참여 가능
해당 프로모션은 1명 초대 당 대상 요금제 가입 시 5명까지 3만원 증정되고, 초대받은 피추천인도 대상 요금제 가입 시 3만 원을 증정해 드립니다.
추천인 프로모션 대상 요금제: 이마트 3만원 (초대받은 친구가 1만 5천 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피추천인 지급 대상 요금제: 이마트 3만원 (1만 5천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제외 요금제:데이터 년 9GB, LTE 스마트 워치,1만 5천원 미만 요금제
지급 시기: 다음 달 말 (피추천인 개통 월 기준)
추천인 고객 중 최종 5만원 초과 수혜 고객에게는 5만원 초과의 경품 제세공과금(22%) 신고를 위해 가입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연락 드리고 기간 내 필요 서류 미제출 시 자동으로 사은품 지급이 취소됩니다.
추천인과 피추천인 같을 경우(명의자 기준) 및 피추천인이 기기변경, 선불요금제로 가입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피추천인이 추천인 정보(친구초대 ID)를 온라인 가입 신청서에 기재하여 개통한 경우에만 혜택이 지급되며 지급일 기준 피추천인 또는 추천인이 일시 정지, 해지, 명의변경, 요금제 변경 시 혜택 제공이 제한될 수 있음
친구 초대 이벤트는 ID 발급/공유일 또는 피추천인의 신청일 기준이 아닌 피추천인의 개통일을 기준으로 하며 혜택은 친구 초대 ID에 따라 제공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가계부담이 되지 않게 사용을 하고 싶은 경우, 업무상 같은 경우에는 알뜰폰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 이렇게 KTM 모바일 알뜰폰 셀프개통 및 친구초대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쿠폰 함에 보니까 편의점 관련 한 구독 관련 쿠폰 등도 주니까 그렇게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