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배포하는 브라우저인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카나리아에서 새로운 기능 중 하나인 쇼핑 사이트에 쿠폰 표시가 되는 시험을 하고 있다는 새로운 쇼핑 사이트에 쿠폰 표시가 되는 기능을 추가했다는 기능입니다. 일단 2020년8월15일 업데이트 된 Canary 업데이트 86.0.608.0 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변경 사항이 되었습니다. 플래그 뒤에 Edge는 결제 중 쇼핑 웹 사이트에서 쿠폰에 대한 자동 완성 제안을 표시하고 InPrivate 검색 및 엔터프라이즈 검색 기능을 통해 Bing 검색에 대한 검색 설정에서 광고하는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Edge 검색 설정의 Bing 검색 섹션
Android 용 Microsoft Edge는 이미 자동으로 쿠폰을 찾고 제출하여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비용을 절약하는 Honey Extension과 통합돼 있으며 해당 확장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설정을 수동으로 활성화해야 합니다.
컴퓨터 Microsoft Edge Canary에서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는 쿠폰을 자동 완성 제안으로 표시 플래그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활성화된 플래그는 웹 사이트 및 카트 정보에 따라 적용 가능한 쿠폰을 표시합니다.

Microsoft Edge Canary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카나리아) InPrivate 검색 및 엔터프라이즈 검색Microsoft Edge Canary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카나리아) InPrivate 검색 및 엔터프라이즈 검색

해당 쿠폰은 결제 시 쿠폰 또는 프로모션 필드 근처에 자동 완성 제안으로 표시됩니다. Edge autofill coupons 플래그는 설명에 나와 있습니다.
Edge에 Honey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Edge 또는 Chrome 애드온 스토어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Show coupons as auto fill suggestionsShow coupons as auto fill suggestions

Microsoft Edge Canary 설정에서 개인 정보 및 서비스라는 레이블을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로 변경하고 InPrivate 검색 및 엔터프라이즈 검색 혜택은 Microsoft의 Bing Search에게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해당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Microsoft Edge Canary(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카나리아)를 실행을 하고 나서
edge://flags 를 입력을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보면 Show coupons as auto fill suggestions 부분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나면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돼 있는 것을 볼 수가 있고 내용은 다음과 같이 돼 있는 것은 볼 수가 있습니다.
If enabled, Microsoft Edge will show applicable coupons based on the website and the cart information. These coupons will appear as autofill suggestions near the coupon or promotion field during checkout. – Mac, Windows
#edge-autofill-coupons
일단 다른 분들보다 새로운 기능을 더 빨리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Microsoft Edge Canary(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카나리아)를 통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