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Microsoft는 회사의 Chromium 기반 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이 되었습니다. Microsoft Edge 87 Stable은 이미 공식 다운로드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브라우저 내 직접 업데이트 로도 제공됩니다.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서 edge://settings/help 를 로드하여 설치된 버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지는 로드 될 때 업데이트 확인을 실행하고 확인 중에 발견된 경우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Microsoft Edge 87은 기능 및 보안 업데이트 이며 새 브라우저 버전은 Microsoft에 따른 최신 Chromium 프로젝트 보안 업데이트를 통합합니다. 권고 페이지에는 19개의 서로 다른 보안 취약점과 심각의 최대 심각도 수준보다 한 수준 낮은 높음의 최고 심각도 등급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Microsoft Edge 87에는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엔터프라이즈 및 비즈니스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검토 한 새로운 쇼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엣지 기능의 포트이며 특정
Edge는 사용하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쿠폰을 찾으면 주소 표시 줄에 아이콘을 표시하며 클릭하면 쿠폰 코드 목록이 열립니다. 기본적으로 두 개의 쿠폰만 표시되므로 Microsoft는 안정 릴리스에서 디스플레이 사용성 문제를 해결하지 않았습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다른 항목이 나열되지만, 디자인과 제한된 공간으로 말미암아 상당히 스크롤 해야 합니다. 이로 말미암아 사용 가능한 모든 쿠폰에 대한 개요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해당 쿠폰은 지난 시간에 추가로 될 것이라는 기능이 정상적으로 추가된 모습입니다. 일단 보시면 예를 들어서 뉴에그 Newegg.com을 예로 들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인터넷 주소창에서 쿠폰이 있다고 알려 줍니다. 여기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제품들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적용이 되는 것이 자신이 원하는 물건이라면 할인 쿠폰 적용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Microsoft Edge 87.0.664.41Microsoft Edge 87.0.664.41

모든 사용자를 위한 기타 기능
PDF 문서 뷰어의 하이라이트 기능은 새 릴리스에서 키보드 입력을 지원
양면 인쇄 시 사용자는 시트의 긴 면 또는 짧은 면을 넘길 수 있습니다.
기업 및 비즈니스 기능
기능 대부분은 엔터프라이즈 및 비즈니스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Microsoft Edge 87부터 브라우저에 비 호환성 메시지가 표시되면 사이트가 Internet Explorer에서 Microsoft Edge로 자동으로 리디렉션 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할인 쿠폰 적용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할인 쿠폰 적용

Microsoft는 처음부터 리디렉션을 관리하거나 방지하는 정책을 포함하여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지원 문서를 게시했습니다.
기업 고객을 위한 기타 변경 사항 :
키오스크 모드는 사용자 데이터를 처리하는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지원( 예 : 종료 시 데이터 삭제 또는 다운로드 한 파일 자동 삭제)
ClickOnce 배포는 기본적으로 레거시 버전의 Microsoft Edge와 더 잘 맞도록 활성화
ClickOnceEnabled의 구성되지 않음 상태에는 이제 사용 안 함 대신 ClickOnce가 사용
엔터프라이즈 새 탭 페이지 는 페이지에 내 피드를 통합하여 일상적인 작업 대시 보드가 됩니다.
내 피드는 귀하의 업무 및 산업과 관련된 뉴스 제공 업체의 정보를 모아서 귀하의 관심사에 맞게 맞춤화 가능
정책 구성 사이트에 대한 TLS 토큰 바인딩 지원
공식 릴리스 노트의 새 페이지 목록, 사용되지 않고 폐기된 정책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