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Sponsored Top Sites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ponsored Top Sites는 Firefox 사용자에게 표시될 수 있으며 Mozilla는 사용자가 이러한 링크를 클릭하여 수익을 얻습니다.
Mozilla는 구현 및 광고 파트너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지원 페이지를 게시했습니다. 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에 따르면 Mozilla는 adMarketplace와 협력하고 있으며 조직의 개인 정보 보호 표준을 충족하는 광고 파트너만 허용합니다.
익명화 된 기술 데이터는 후원 파트너에게 보내기 전에 Mozilla 소유의 프록시 서비스를 통해 전송합니다.
스폰서 타일을 클릭하면 Firefox는 Mozilla 소유 프록시 서비스를 통해 익명의 기술 데이터를 파트너에게 보냅니다. 해당 데이터에는 개인 식별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Sponsored Top 사이트를 클릭할 때만 공유됩니다.
Firefox에서 Sponsored Top Sites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Mozilla는 Firefox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Sponsored Top Sites를 비활성화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browser.newtabpage.activity-stream.showSponsored 비활성화browser.newtabpage.activity-stream.showSponsored 비활성화

주소 표시 줄에 표시되는 스폰서 링크는 새 탭 페이지에 표시되는 것과 동일합니다.
지금이 사이트를 보는 Firefox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별 상위 사이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열어서 주소창에 주소 부분에 about:config 를 입력을 합니다. 클릭을 해서 해당 부분을 진입합니다. 여기서 Sponsored를 입력을 해주면 Sponsored 에 관한 설정이 나옵니다.
여기서 다음을 비활성화해줍니다.
browser.newtabpage.activity-stream.showSponsored
browser.newtabpage.activity-stream.showSponsoredTopSites
즉 true->false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일단 파이어폭스에서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