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통신사를 사용하다 보면 포인트를 많이 받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이런저런 포인트들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게 alleh KT CLUB가 나왔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KT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면 휴대폰도 KT 집 전화도 KT 아무튼 집에 KT하고 관련된 포인트를 한꺼번에 관리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주의 사항들이 있습니다. 만약 올레 KT 클럽에 가입하게 되면 SHOW 보너스 마일리지 KT 포인트는 자동 해지가 됩니다.
기존 쇼킹제휴 팩 가입고객은 해지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일부 제휴 팩은 해지 시 위약금 같은 것이 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은 114 고객센터로 전화 한 통 넣어주시면 상담원하고 통화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올레 KT 클럽에 가입할 때 당시 상담원 주의 사항에 한번 가입하면 탈퇴 불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올레 KT 클럽은 무조건 가입할 이유는 없지만. 포인트를 한꺼번에 관리하고 싶으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올레 KT 클럽에 가입하면 포인트는 별이라는 개념으로 관리가 됩니다.
카드 발급 기준
black suit: 쇼를 사용하고 관계지수 90점 이상
red carpet: 쇼를 사용하고 관계지수 90점 미만
White ribbon: 쇼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
매월 1회 별을 부여되면 쇼 자사 매출(수납 금액)*개별 한도부여율
개별 한도 부여율: 1.5%*(개별 회선의 관계지수/30점), 최저 0.5%~최고 8%
수압금액: 기본료, 국내통화료, 부가사용료, 무선데이터통화료 Show 국제전화료 등이 해당합니다. 역시나 자세한 내용은 114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아마도 제휴사 혜택은 없으면 섭섭하겠죠. GS25, 바이더웨이 세븐일레븐 할리스 커피 피자헛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아무튼, 제일 중요한 것은 한번 가입하면 탈퇴가 되지 않으니 이점은 신중히 생각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