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휴대폰을 사용을 하다 보면 느끼는 것은 메일을 확인하고 싶지만. 메일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완전 자유 존에 있는 기능이지만. 휴대전화에서 지원하지 못해서 사용하지 못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오픈메일
일반 핸드폰:**000+Show 버튼으로 접근하시면 미지원 핸드폰 지원하지 않는 핸드폰이라는 메시지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월정액 가입 시: 무료 데이터 통화료, 무료 정보사용료 포함 3,500원에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완전 자유 존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픈 메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통화료, 정보사용료 무료)
지원하는 서비스: 네이버 다음 Gmail Nate 파란 MSN 야후 등 다양한 메일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마도 오픈 메일은 출장을 많이 나가시는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도움이 될만한 서비스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이메일을 많이 확인해야 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만한 서비스입니다.
메일도착 알림. 휴대폰로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같은 뷰어를 통해서 파일을 확인이 가능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만약 이런 서비스를 이용한 것이 부담된다면 저번에 소개해준 쇼 메일(Show mail)을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쇼 메일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데이터 통화료는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