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최근에 트위터 열기가 높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트위터를 한 지 2년 정도 되었다가 최근에 트위터 계정을 하나 더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악성코드를 수집하기 위한 이런저런 곳에 팔로우하는 용도이죠. 아마도 한국에서 트위터 열기가 높아진 것은 아마도 어떤 선수의 영향이 크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 등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말이 우습게 들리는지 모르겠지만. 유행 따라 살기도 싫은 것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보안에 관심이 있다. 보니. 보안상 안 쓰게 되더군요. 그리고 아무런 문제도 없는 휴대폰을 남들이 사용하니까 교체하기도 그렇습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되지 않는 관계로 트위터라는 것은 생각도 못합니다.
최근에 보니까 KT에서 서비스하는 완전자유 존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가 생긴 것을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어차피 사용하는 부가서비스이어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만원의 행복이죠. 먼저 사용방법은 완전자유 존에 접속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트위터가 있는 부분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로그인을 하시면 2번째 사진처럼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아래 화면이 트위터에 접속된 화면입니다. 휴대폰에서 접속한지라 일부기능적 팔로 우는 지원이 되지 않는 것이 조금은 아쉽기도 합니다.
그래도 트위터의 DM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지만. 나름대로 괜찮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