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카이 군의 여자친구의 여자친구(그러니까 여자친구의 친구)가 휴대폰 가게를 개업한다기에 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결국은 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축합니다. 하고 이런저런 담소를 나누고 돌아오려고 했는데. 갑자기 여자 6명 집단 애교작전(남자는 여자를 조심해야 한다는 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으로 끝내 KT와 이별을 하고 OZ(오즈)로 이사 갔습니다.
기본적으로 WIFI(와이파이)는 지원을 해서 집에 있는 무선공유기하고 연결을 시켜버렸습니다. 그리고 SK, KT는 사용해보다가 LG 쪽을 사용하다 보니 솔직히 적응이 안 됩니다.
기본적으로 VoIP통화(FM)지원, 지상파 DMB 지원, 터치, 위젯 등이 있어서 나름대로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다만, 제가 거주하는 지역에서는 지상파 DMB는 시청불가입니다. 신도시 생긴지 몇 년인데.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마도 지상파 DMB가 수신이 안 되는 지역에서는 정말 필요없는 기능이 되겠습니다.
MP3는 그냥 MP3확장이 그대로 컴퓨터에서 복사해서 휴대폰으로 이동식 디스크를 사용해서 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기능이 있습니다. 해당 기능으로 노트북이나 자동차에 있는 블루투스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 나면 제 애마인 쌩쌩이 에 있는 블루투스 기능을 한번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한번 기본 구성품부터 보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당연히 휴대폰 상자와 2번째 보시는 것이 휴대전화와 함께 제공되는 기본적인 기기들입니다.
참고로 젠더 없으면 충전 거치대에서 배터리를 충전을 못 하고 휴대폰과 컴퓨터 간에 통신, 휴대전화 충전을 못 하니 잘 보관해야 합니다.
기본 구성품: 휴대폰 설명서, 터치 펜(DMB 수신 안테나로도 사용 가능), 이어폰,젠더,배터리1ea,배터리 전용 충전 거치대, DMB 겸용 스테레오 이어 마이크

다음은 화면인데. 기본적으로 터치락 걸려져 있고 개인적으로 화면설정을 변경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휴대폰에서 화면은 깔끔하게 잘되어져 있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구성품 설명들어갈 때 젠더 이야기가 나왔었는데. 그 부분이 해당 부분이 저렇게 돼 있습니다. 솔직히 영 마음에 안 듭니다. 충전 거치대 부분에서는 그냥 일반적으로 충전될 수 있게 하고 휴대폰에 연결했을 때 젠더를 사용하게 하면 조금 더 사용자로서는 조금은 짜증이 덜 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2번째 사진이 배터리 교환하기 위해서 열어본 모습입니다. 즉 해당 부분에 보시면 기존에 있는 저장공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Micro SD카드를 사서 부족한 내장 공간을 더 활용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것은 심폐소생술에 관한 동영상이 휴대폰안에 기본적으로 내장돼 있습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도 몇곡 들어져 있는데. 기본적으로 k3g 형식이니까 메모리 카드를 하나 더 사서 인코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인코딩 후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