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휴대폰 으로 메일을 확인하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KT에서 서비스하는 쇼 메일(Show mail)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미사용 자라서 이메일은 어떻게 확인하는지는 모릅니다. 일반 휴대폰 KT 기준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네이버 같은 경우에는 완전자유 존을 통해 주어지는 10만 원 치 데이터통화료를 통해서 확인하면 되지만. KT 같은 경우에는 Show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해당 아이디로 통한 메일계정이 하나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즉 자신의 사용자아이디@show.co.kr이 됩니다.
쇼메일 특징
일단 제공되는 것은 무료입니다.
단 메일을 확인할 때는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완전 자유 존은 무료)
타사 이메일을 받아보면 웹에서 쇼 메일 쪽으로 설정을 해주어야 타사 메일확인 가능
메일도착 시 휴대폰으로 문자로 알림 문자 발송
기본적으로 주소추가 등 Show 웹사이트와 연동으로 기본적인 주소추가, 알림 설정은 휴대폰으로 가능
쇼 메일을 통한 첨부파일확인 가능(단 최초 뷰어를 다운로드를 하지 않고 이용하면 200원 요금 발생)
개인적으로는 쇼핑몰이나 트위터 쪽만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이 메인화면과 이용관련 내용입니다.


다음에 보시는 내용이 메일도착 알림 음 설정과 주소록 추가 설정 화면입니다.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게 돼 있는 것이 좋습니다. 즉 개인적인 생각을 적자면 사업 같은 것이나 중요한 메일을 빨리 확인하고 싶을 때 쇼 메일을 (Show mail)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메일관련해서 적어 보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