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오래동안(장기적으로) 하는 방법이 아닐까요?

꿈을꾸는 파랑새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작심삼일에 그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아니면 그렇게 오래 다이어트를 하지 못하는 것이죠. 아마도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생활습관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즉 생활습관도 안 좋은데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그렇게 오래가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다이어트 운동

아마도 식생활개선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목적에 맞게 하는 것이 중요하고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변하지 않는 것은 에너지 소비량>섭취에너지일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섭취량을 줄이면서 운동을 통한 운동에너지로 에너지를 소비를 늘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France team soccer players Gignac, Planus, Govou and Squillaci jog in the French Alps resort of Tignes
그렇다고 평소에 운동을 열심히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갑자기 하며 아마도 몸이 거부반응을 이르길 것입니다. 운동을 하려면 유산소운동을 하라는 것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20분 이상을 하면 되지만. 만약 운동을 할 시간이 없으면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 같은 것을 이용한 것보다 걸어 다니는 습관을 가지고 엘리베이터를 몇 층 안타고 올라간다고 죽는 것은 아니죠. 적당한 것이 좋죠.
Young woman performing triangle position
그리고 한 정거장 정도는 걸어가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무조건 안 먹는 것보다는 다이어트할때 체력도 생각해야 합니다. 즉 자동차에 비유를 한번 해 보겠습니다. 지방이 연료인 셈이죠. 그것을 태운다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유산소 운동 시 심박 수는 220에서 자신의 나이를 빼면 자신의 최대심박수라고 생각하시고 최대심박수의 60~80%를 운동한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운동을 하면 지질(생물체 안에 존재하면서 물에 녹지 않으면 유기용 매체에 녹는 유기화합물)이 있는데 이것을 사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운동을 할 때에는 너무 무리하게 하지 말고 천천히 운동시간을 늘려 가면 몸이 익숙했지 술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이면 밤에 운동하는 것보다 아침에 운동하는 것이 운동 효과에 좋다고 하면 운동하기 전에는 과일주스 같은 것을 먹어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STILL LIFE OF FRUIT FOR JUICING IN KITCHEN
다이어트 보조제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다이어트 보조제는 보통식사를 대신할 때 사용하는데. 그렇게 사용을 하면 안 되고 BCAA라는 아미노산이 운동 시 에너지로 활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르니틴(Carnitine)은 염기성 아미노산과 메티오닌, 암모늄이온을 포함하는 비타민B복합체중 하나인데. 지방을 분해해서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매우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Dieters Warned Against Use Of Metabolife To Lose Weight
만약 섭취가 부족하면 중성지방이 축적되어서 비만을 일으킬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많이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콩류, 채소, 과일 시리얼에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식이요법을 할 때 스트레스를 받지 말라는 것입니다. 일상생활에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지겹고 따분하고 스트레스만 받으니 그냥 즐기면 됩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는 말이 있죠. 마지막으로 이글은 2010년6월4일에 작성되어서 예약발행되는 글이면 일부 글에는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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