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인터넷 공유기가 정말로 필요하던 김에 인터넷 유선 공유기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솔직히 하나 장만을 해야 하지만. 무선을 사용할까 하다가 그냥 유선을 선택했습니다. 아직은 무선의 특히 무선 보안의 세계는 잘 몰라서 일단은 유선 공유기를 선택했습니다. 먼저 보시는 것은 내용물이 보관된 상자 앞면과 뒷면입니다. 개인적으로 야간 고객지원이 가능하다 하기에 구매했습니다. 일단 저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왠지 밤에도 사용해야 할 것 같아서 일단 야간에도 지원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내용물을 보겠습니다. 내용물은 아래와 같이 AC 어댑터와 랜 케이블 설명서 그다음 본체가 준비돼 있었습니다.
그리고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란색으로 표시되고 있는 WAN 부분에 기존에 PC에 연결된 인터넷 선을 PC에서 분리해서 WAN 포트에 연결하면 됩니다. 그리고 1~4와 같이 돼 있는 곳에 랜 케이블로 아부 곧 이마 연결하면 됩니다. 그리고 설명서가 솔직히 간단해서 좋지만. 저같이 처음 설치하는 사람에게는 솔직히 약간은 어려움? 이 있었습니다. 해당 제조사 홈피에 가보니 이것보다 더 자세한 설명서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2만 1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