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가끔 보니까 FusionHDTV7 Cool 제품을 사고 나서 하드웨어 설치를 못 하겠다고 댓글을 다는 분들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설치 방법은 먼저 컴퓨터 케이스를 열어 봅니다. 그러면 여러 가지 부품들이 꽂혀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도 있을 수도 있고 사운드 카드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보면 아래와 같이 빨간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일명 PCI 슬롯이라는 곳입니다. 이분에 TV수신카드를 꽂아주면 끝입니다. 파란색 부분은 TV수신카드가 연결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컴퓨터에 꽂기 전에 작업을 해두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슬림 PC에 꽂을 수가 없습니다. 이 부분은 작업을 해주어야 합니다. 먼저 아래에 보면 주황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보면 나사가 있는데 나사를 풀고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된 것으로 바꾸어 주면 됩니다. 저는 사진을 찍을 때는 교환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설치 후 전원을 다시 올리고 컴퓨터 부팅을 하고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그전에 안테나 선도 하나 장만을 해야 합니다. 안테나 선은 철물점 같은 곳에 가면 쉽게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조립된 것과 조립을 해야 하는 것이 있으므로 이 부분은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