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 노트북을 구매했을 때에는 액정 보호 필름이 미 부탁이 돼 있었습니다. 솔직히 그동안은 조심스럽게 LCD 액정을 닦다가 흠집이라고 날까 봐 스프레이 먼지 제거제를 사용하곤 했습니다. 오늘이야 이 문제를 해결한 것 같습니다. 구매는 언제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먼저 제품을 받았을 때 당시 사진입니다. 휴대폰 액정이 깨져서 3년 전에 사용하던 휴대전화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니 영 사진 화질이 아닙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하겠습니다. 보니까 해당 업체는 홍콩에서 물건을 수입해서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포장지를 뜯고 보니 아래와 같은 것이 나왔습니다.
다시 내용물을 확인해 보니 모니터 액정을 닦을 수 있는 헝겊과 액정 보호 필름이 동봉돼 있습니다. 먼저 헝겊으로 모니터에 있는 먼지를 잘 닦아내고 노트북 액정 보호 필름을 붙이면 됩니다.
저는 붙이다가 화면에서는 안 보이지만. 중간마다 거품이 발생해서 붙였다가 하다가 결국은 모니터 크기하고 비슷한 책을 동원해서 예쁘게 붙였지만. 양끝에는 기포가 조금은 발생을 했습니다.

댓글

비밀글모드

  1. 비싼 놈은 흠짓 나기 전에 확실하게 관리해야합니다. ㅎㅎ
    2009.09.10 20:11
    • 맞는 말씀입니다.미리 신상일떄 관리를 잘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2009.09.11 00:07
  2. 반사가 되서 잘 안보이거나 그러지는 않나요? 음.. 역시 비싼건 잘 관리를해야 .. 나중에 중고로 팔때도 좋은값을 받고..ㅋ
    2009.09.11 23:03
    • 보안 기능이 있는 액정 보호 필름을 사용할려고 했는데.언제나 골드가 부족하다보니 그냥 8000원짜리를 구매했습니다.다음에는 조금더 비싼것으로 해야겠습니다.그리고 반사문제는 없었습니다.붙있떄 기포 떄문에 이리저리한다고 보호 필름에 기스가 났지만요..그래도 보호필름이 있으니 안심입니다.^^
      2009.09.11 2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