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의약외품인 멘소래담 익스트림 스프레이파스 에스 핫타입에 대해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허리 디스크가 있는데 날씨가 추워지니까 허리가 쑤셔서 해당 제품을 쿠팡에서 2개를 6,600원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마트 같은 곳에서 멘소래담 익스트림 스프레이파스 에스 핫타입이 한 개에 4,400원 정도 하니까? 대단히 싸게 구매를 한 것 같습니다.
멘소래담(Mentholatum)은 1889년에 설립된 미국 굴지의 제약회사이며 1889년에 설립된 미국 굴지의 제약회사이며 알버트 알렉산더 하이드 (Albert Alexander Hyde)가 창립을 했으며

1988년 일본 로토제약이 미국 멘소래담사를 인수를 했으며 이전부터 일본에서 멘소래담 상표권 계약을 맺고 있었던 회사이며 세계적 소염진통제이기도 합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 참전한 병사들도 사용했으면 한국에서는 한국전쟁 때 미국 선교사들과 주한 미군들에 의해 멘소래담 로션이 보급되었던 제품입니다.
일단 주성분은 Methyl salicylate(살리실산메틸)이며 에스테르화 반응에 의해 생성된 살리실산메틸은 소염, 진통제로 이용 아세틸살리실산(아스피린)은 진통, 해열제로 사용됩니다. 가수 분해 시 메탄올이 생성되므로 먹는 약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멘소래담 익스트림 스프레이파스 에스 핫타입

멘소래담 익스트림 스프레이파스 에스 핫타입
멘소래담 익스트림 스프레이파스 에스 핫타입

L-멘톨
dl-캄파
니코틴산벤질
살리실산메틸
디펜히드라민
여기서 니코틴산벤질(Benzyl Nicotinate)은 혈액순환 촉진을 하는 역할을 하게 하며 디펜히드라민(diphenhydramine)은 진정작용이 강한 항히스타민제이기도 합니다. 효능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효능 효과
삔 데,멍든데,타박상,근육통 치료의 보조
일단 개인적으로는 쿨 한 것보다는 핫한것이 몸에 맞았습니다. 그리고 몸이 아프면 전문가와 상담을 권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목적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