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인 GS 25 혜자 도시락 리뷰를 해보겠습니다.오늘은 2023년 2월 혜자로운 집 밥 제육볶음 으로 돌아온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을 리뷰 해 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도시락은 2010년 9월에 나와서 인기리에 판매가 되면서 혜자스럽다,혜자롭다는 말을 만들어 놓은 도시락입니다. 집 근처에 있는 GS 편의점에 갔는데 인기가 좋아서 없을 것 같았는데 정말로 많이 있어서 그냥 구매하게 된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원래 가격은 4,500원인데 출시 기념으로 600원을 할인 그래서 3,900원에 구매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GS 25 혜자 도시락GS 25 혜자 도시락 2
GS 25 혜자 도시락

오늘도 든든히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김혜자 선생님의 얼굴 사진과 함께 옆에 적혀 있는 것은촉촉한 계란부침이 들어 있어요! 즉석섭취 식품 411g 723Kcal 양념육 23.14%, 알가열제품 8.10%(난백액 78.32%)인 제품으로 칼로리는 좀 있습니다. 즉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맞는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단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집에 있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거나 편의점에 있는 전자레인지에 그냥 돌려먹으면 됩니다.

GS 25 혜자 도시락 내용물
GS 25 혜자 도시락 내용물

그리고 참기름이 들어가 있는데 여기서 참기름을 취향에 맞춰 제육볶음에 뿌려 드세요 라는 문구가 있는 것처럼 취향대로 드시면 됩니다.

GS 25 혜자 도시락 내용물 2
GS 25 혜자 도시락 내용물 2

제육볶음,달걀프라이,어묵볶음,볶음김치,떡갈비가 들어가 져 있는데 확실히 떡갈비는 맛있었습니다.
그렇다고 가격을 보고 품질을 판단하는 것은 잘못 계란은 적절하게 반숙으로 익어 있고 깨에 참기름이 뿌려진 제육볶음에 밥, 반찬의 조합도 좋은 평가를 받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일단 돈은 전혀 아깝지 않은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