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후기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코로나 19 때문인지 밖에 나가지 않아서 살이 쪄서 인적이 드문 곳으로 해서 운동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유튜브에서 광고하는 것을 보고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을 사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제가 구매를 한 것은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즉 다이어트를 위해 만들어진 유산균입니다.

유산균은 장 내 세균 중 가장 탁월한 유형으로 수십 년 동안 프로바이오닉으로 사용됐으며 인체에서 장은 면역계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정상적인 면역계 기능의 발달과 기능은 장내 미생물의 구성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졌으며 프로바이오닉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장 내 세균 관리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제품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해당 제품에서는 포함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에 있는 기능성 성분인 HCA는 1969년에 미국 대학 연구팀에 의해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저해시킨다는 기능을 확인했으며 단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물의 경우,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에 부원료로서 최소량을 사용하도록 허용하고 있으며 5% 이하를 사용하고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내용물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내용물

취량 6g을 초과해선 안 되며 간 손상과 심장빈맥 같은 심장질환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어 간‧심장질환을 앓는 사람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담을 해야 하면 당연히 임산부나 수유부, 어린이들은 섭취해서는 안 됩니다. 일단 들어가 져 있는 유산균은 다음과 같습니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락토바실러스 루테리,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비피도박테리옴 애니멜리스 락티스,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락토박실러스 퍼멘엠이 들어가저 있으면 다른 유산균 제품과 달리 캡슐이나 물에 타 먹는 것이 아니고 그냥 먹으면 되고 맛은 애플 망고 맛이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쿠팡에서 구매를 했으면 가격은 17,02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유산균 수는 10억 CFU(10억 마리)입니다. 하루에 2포를 복용하면 일단 제품을 개봉하면 10개를 한 개로 포장이 돼 있으면 제품을 개봉을 해보면 하얀색 가루로 돼 있습니다.
일단 장점 물 없이 그냥 먹을 수가 있어서 좋고 가볍고 휴대하기가 편하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을 하면 다이어트는 역시 운동을 하면서 이런 제품을 복용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체중이 조금은 감소하기는 했습니다. 일단 다이어트는 운동하면서 병행을 해서 해야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관련해서는 전문가 분들과 상담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