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최근 코로나 19 오미크론 때문에 감염자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고 그리고 사망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일단 산소포화도 측정기이라는 것은 멀티 파라미터 광도계를 통한 용존 산소 측정 산소 포화도 (기호 SO2)는 해당 매체에 용해될 수 있는 최대 농도의 비율로 주어진 매체에 용해되거나 운반되는 산소 농도의 상대적 측정을 하며 산소 센서와 같은 용존 산소 프로브 이나 액체 매질의 광도로 측정할 수 있으며 산소 포화도의 표준 단위는 백분율 %로 표시합니다.
일단 산소포화도를 모니터링하는
것은 왜 중요는 왜 필요하지는 사람 대부분은 증상이 없다는 (무증상) 이유로 COVID-19에 감염된 사실을 모르고 생활을 하며 COVID-19는 폐에 감염을 일으킬 수 있으며 혈중 산소포화도 저하로
이어질 수 있으며 산소포화도가 낮아지면 피곤함을 느끼거나 숨 가쁨이 발생할 수 있으나 전혀
증상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즉 위험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몸이 좋아질 때까지 손가락 산소포화도 측정기를 사용해 산소포화도를 추적해야 하며 산소포화도가 떨어지면 즉시 진료를 받아야 하며 검지(엄지손가락 옆 손가락)를 손톱이 위로 향하게 산소포화도 측정기를 하면 네일아트,매니큐어 같은 것을 하고 있으면 정확도는 떨어질 수가 있으니 네일아트 같은 것을 하지 않고 측정을 하는 것이 중요 하면 산소포화도 측정기의 사용법은 간단하며 손톱이 위로 향하도록 검지를 측정기에 넣고 5초 정도 기다리면 산소포화도와 심박수가 나타나며 화면 SpO2가 산소포화도 PR Dpm이 심박수를 의미하며 코로나 19가 완치되기까지 하루에 두 번, 아침과 저녁에 한 번씩 측정하면서 산소포화도를 매일 확인해야 한다고 합니다.

일단 풀템 산소포화도 측정기 맥박 산소농도 호흡기 실속형은 개인적으로 2022년2월6일에 주문을 해서 2022년2월19일에 물건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19 감염자가 늘어나고 자가 치료 그리고 코로나 19 때문에 관심이 많아서 해당 물건의 수요가 늘어나서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풀템 산소포화도 측정기 맥박 산소농도 호흡기 실속형 제품 구성
풀템 산소포화도 측정기 맥박 산소농도 호흡기 실속형 제품 구성

일단 개인적으로 쿠폰 등으로 6,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간단하게 산소포화도 측정기, AAA 건전지, 손목 수트랩, 한글 설명서로 구성돼 있으며 디스플레이는 TFT-LCD, 산소 포화도 측정 범위 70~99%, 맥박수 측정 범위 30~240bpm 측정 범위 오차: 2% 오차로 돼 있습니다.
산소 포화도에 따른 건강 상태입니다.

풀템 산소포화도 측정기 맥박 측정기
풀템 산소포화도 측정기 맥박 측정기

90% 이하 산소포화도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 심각한
문제를 나타낼 수 있으며 119
전화하거나 즉시 가장 가까운 응급실로 가시기
방문해서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91%~94%: 산소포화도는 중요한 요소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가 있으며 의료기관으로 방문해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95%~100%: 산소포화도는 정상 2분 정도 걷고
다시 산소포화도를 측정하시고 산소포화도가 95%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

풀템 산소포화도 측정기 맥박 산소농도 호흡기 측정 결과
풀템 산소포화도 측정기 맥박 산소농도 호흡기 측정 결과

의료기관 방문을 해야 합니다.
물론 자신이 다이어리 같은 것 기록을 해두어야 합니다.
산소포화도를 건전지를 넣고 실행을 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SpO2 가 산소포화도를 나타내며 PRbpm이 맥박을 나타냅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주면 디스플레이가 상태가 변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하루빨리 코로나 19가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