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전염병 주식회사 확장팩인 Plague Inc:The Cure가 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안드로이드 게임인 Plague Inc(전염병 주식회사)는 발매: 2012.05.12, 제작: Ndemic Creations 된 게임이며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폰, PC, 엑스박스 원이며 장르: 전략 시뮬레이션입니다. 2012년 영국의 게임 제작자 제임스 본(James Vaughan)에서 개발하고 Miniclip을 통해 유통 중인 iOS와 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IGN에서 2012년 시뮬레이션 부분 GOTY를 받았으며 꾸준한 업데이트 덕분에 꾸준히 아이튠즈 최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유저는 무료 다운이 가능하나 풀 버전으로 확장하려면 0.99$의 결제가 필요하며 전체적으로 업데이트는 iOS에서 먼저 갱신되고 안드로이드가 업데이트 되는 방식이며 그리고 몇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었다.

신경 기생충, 좀비 바이러스, 미국의 CDC와 연계한 CDC 업데이트, 2013년 말 진행된 시나리오 모드, 2014년 4월 말 진행된 시나리오 추가, 치트 질병의 속 성화, 메가 어려운 난이도, 2014년 7월에 추가된 유인원 바이러스 컴퓨터에서 먼저 구현된 커스텀 시나리오도 모바일로 구현되긴 했으나 제한이 있고 이를 풀려면 돈 지급을 해야 하며 2016년 11월에 섀도 전염병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진행 방식은 간단합니다. 영화 아웃브레이크 처럼 플레이어가 질병이며 전 세계에 질병을 퍼뜨려 지구 위의 모든 인간을 멸종시키는 것이 목적이며 일부 질병은 쾌나 상당히 현실성이 있습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질병의 종류와 난이도를 선택하고 질병의 이름을 짓고 그리고 난 다음 유전자 서열에 특정 유전자를 삽입하여 자신의 질병에 특수한 특성을 부여할 수 있으며
난이도는 캐쥬얼(쉬움),보통,어려움,메가 어려움 4가지 종류가 있으며 난이도별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쥬얼(쉬움)(Casual):초보자 혹은 신속한 게임을 원하는 플레이어용
아무도 손을 씻지 않습니다.

[게임/안드로이드 게임 소개] - 안드로이드 게임-Plague Inc(전염병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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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안드로이드 게임 소개] - 안드로이드 게임-Plague Inc(전염병 주식회사) 가짜 뉴스 시나리오 추가

Plague Inc 메인 화면Plague Inc 메인 화면

의료 연구진 근무 태만: 치료 속도 느림
환자들이 포옹을 받음
치료 속도도 느리고, 기후나 선진국에 따른 감염성 페널티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감염성만 좀 챙겨주면 전 세계 감염을 쉽게 할 수가 있습니다.
보통 (Normal):능숙한 유전자 전략가용
67.3%의 사람들만 손을 씻습니다.
의사들은 일주일에 3일 근무함: 치료 속도 보통
환자들이 무시당함
말 그대로 중간이며 보통의 치료 속도도 체감상 좀 빠른 편입니다.
어려움 (Brutal):집에 숨어 있는 전략 게임 천재용
강박적인 손 씻기
의사들은 전혀 집에 가지 않습니다: 치료 속도 빠름
등으로 구성된 게임으로 코로나 19 상황 때문에 갑자기 2월에 다운로드가 폭증하기도 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Plague Inc 백신 배포중Plague Inc 백신 배포중

글로벌 건강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Plague Inc.의 최대 확장팩인 Plague Inc : The Cure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는 세계적인 유행병 대응을 통제하여 세계를 구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반대로 백신을 만들고 사회적 거리 두기, 마스크 보급, 공장을 만들어서 백신개발, 현장에 의료원을 파견하고 질병을 추적해야 하는 일을 해야 합니다.
질병 추적 : 전 세계 연구팀을 파견하여 환자 제로를 찾고, 발병 확산을 추적하고, 검사 능력을 높이고, 현지 대응을 지원합니다.
발병 통제 : 접촉 추적, 봉쇄 및 국경 폐쇄와 같은 조치를 실행하여 발병 확산을 제한하고 사람들이 손을 씻고 병원이 압도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준비합니다.
경제 지원 : 사람들은 잘못 설계된 격리 / 잠금 조치를 준수하지 않습니다. 추가 계획 및 기타 정책을 사용하여 커뮤니티 지원 및 합의를 유도합니다.
백신 개발 연구, 제조 및 질병을 막을 수 있는 백신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작업하고 글로벌 협력을 촉진하여 개발을 가속화

Plague Inc 게임 엔딩Plague Inc 게임 엔딩

그리고 전염병 대비 연합 (CEPI), 세계 보건기구 (WHO) 및 글로벌 발발 경보 및 대응 네트워크(GOARN)를 포함한 전 세계의 전 세계 보건 및 전염병 전문가의 도움으로 제작된 Plague Inc : The Cure입니다. 대중의 신뢰를 유지하면서 질병을 통제하기 위해 사회적, 경제적 및 글로벌 건강 요인의 균형을 유지하면 됩니다.APP Store 및 Google Play에서 내려받기할 수 있습니다. 곧 PC 및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gue Inc : The Cure는 COVID-19가 통제될 때까지 모든 Plague Inc. 플레이어 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2020,11,11 기준)해당 게임은 CEPI 및 기타 전염병 전문가로부터 과학적 정보를 얻었지만, Plague Inc The Cure가 전염병 위협을 종식하는 데 필요한 단계와 속도 및 규모에 대해 100% 정확하거나 현실적인 시나리오를 제공하지 않으며 달성 과학적 시뮬레이션이 아니라 그냥 게임입니다.

CEPI 홈페이지

CEPI 홈페이지에 가보면 백신개발에 대해서 적어져 있는데 백신 개발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과정이며 전통적으로 연구소에서 백신을 접종받는 데 10~15년이 걸릴 수 있으며 그러나 COVID-19 유행병에 대응하여 CEPI는 12~18개월 내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COVID-19 백신을 개발한다는 야심 찬 목표를 세웠습니다. 320 개가 넘는 COVID-19 백신이 현재 전 세계 여러 그룹에서 개발 중입니다. 후보 백신은 이제 사용하기에 안전하고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개발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에 있으며 CEPI는 COVID-19 백신 개발을 가속하는 글로벌 연합입니다. 일단 CEPI 홈페이지에 가보면 백신개발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코로나 19 백신 개발에 자신의 컴퓨터로 백신 개발에 도움이 되고 싶으면 Folding@home를 이용하시는 분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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