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10(윈도우 10)및 기타 Windows 버전에서 새로운 Chromium 기반 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를 추진하고 있지만, 여전히 예전 Microsoft Edge와 이전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를 유지하는 주된 이유는 일부 환경 사용자 때문에 아직은 유효합니다.
최근 대부분 Microsoft Edge는 이미 대부분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지만, 일부 사이트는 새로운 브라우저를 거부하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그러면 어쩔 수 없이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사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어떻게 하면 Internet Explorer를 직접 실행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Microsoft Edge를 사용하다가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Allow sites to be reloaded in Internet Explorer modeAllow sites to be reloaded in Internet Explorer mode

해당 기능은 Internet Explorer 렌더링 엔진을 사용하여 Microsoft Edge의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Microsoft는 최신 버전의 Windows 용 Microsoft Edge Canary에 새로운 전용 옵션을 추가하여 브라우저의 Internet Explorer 모드로 사이트를 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카나리아는 Microsoft Edge의 계발 버전입니다.
Microsoft Edge에서 Internet Explorer 모드를 사용하도록 설정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Internet Explorer 모드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실행을 합니다. edge://settings/defaultBrowser 를 입력을 하고 실행을 합니다.

Allow sites to be reloaded in Internet Explorer mode 적용Allow sites to be reloaded in Internet Explorer mode 적용

그리고 나서 Allow sites to be reloaded in Internet Explorer mode 부분을 활성화합니다.
Microsoft Edge를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도움말 텍스트는 다음 정보를 제공합니다.
Internet Explorer 모드에서 사이트를 Allow sites to be reloaded in Internet Explorer mode 허용

Microsoft Edge에서 Internet Explorer 모드 전환 결과Microsoft Edge에서 Internet Explorer 모드 전환 결과

해당 옵션이 설정되어 있으면 Internet Explorer 모드를 사용하여 Microsoft Edge에서 Internet Explorer가 필요한 사이트를 열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모드에서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려면 설정 및 기타->기타 도구->Internet Explorer 모드에서 다시 로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해당 옵션이 꺼져 있으면 추가 도구 아래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기타 도구->Internet Explorer 모드에서 다시 로드를 선택하면 인터넷익스플러워를 싱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모드가 Microsoft Edge에서 이전에 사용되었는지에 따라 단계에서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았으면 Microsoft Edge는 전용 Internet Explorer 창에서 사이트를 열고 버튼을 클릭하고 UAC 프롬프터를 허용하여 Microsoft Edge에서 기능을 사용하도록 사용자에게 프롬프터 합니다. 인터넷 탐색 모드가 Microsoft Edge에서 이전에 사용된 경우 Microsoft Edge 창에서 Internet Explorer 렌더링 엔진을 사용하여 사이트가 다시 로드됩니다. 일단 Microsoft Edge를 사용하는 분들은 해당 기능을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