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허브 에서 판매하는 루즈티 티백인 Rishi Tea Loose Leaf Tea Bags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Loose Tea이라는 것은 홍차라는것은 찻잎 내부의 성분이 자체에 들어 있는 효소에 의해서 산화되어 붉은빛을 띠는 차를 뜻하며 녹차, 보이차 와 같이 효소의 작용을 중지시키는 쇄청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잎 차체의 효소로 산화된 것이며 동양에서는 우러난 차의 붉은색 홍차라고 하지만 서양에서는 검은색을 보고 Black Tea라고 부르고 있으며 녹차는 동서양 공통으로 Green Tea입니다. 취향에 따라 오류, 생크림, 설탕, 꿀, 레몬, 브랜디, 잼을 첨가해서 마시고 있으며 다른 맛을 내기 위한 첨가물을 넣지 않은 일반 홍차 맛은 그냥 대다수의 잎차들 처럼 쓴 편에 가까우며 단 음식과 궁합이 좋다고 하며 티파티에 나오는 달콤한 디저트 류들과 홍차의 궁합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Tea Bags는 차를 우려내기 위한 찻잎을 담아두는 망으로 티백째로 우려내고 그대로 꺼내서 버리면 되니 사용이 아주 편리하며
재질로 종이를 사용하지만 끓는 물에도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소량의 플라스틱 섬유(폴리프로필렌 또는 폴리에틸렌)를 섞으며 종이의 내구도로는 끓는 물이 쏟아지는 걸 버티기 어렵기 때문이며 종이 대 플라스틱의 비율은 보통 8 대 2에서 7 대 3 정도이며 피라미드형 티백(일명 삼각 티백) 등은 아예 100% 플라스틱 섬유로 만들어지면 이 때문에 티백은 음식물쓰레기가 아니라 일반쓰레기로 분류되고 제로 플라스틱 운동의 표적이 되기도 하는 것이 특징이라서 천연자원으로 자연적으로 버렸을 때 자연 분해되는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를 한 것은 아이 허브에서 구매한 Rishi Tea Loose Leaf Tea Bags입니다. 일단 해당 제품을 아이허브에 제공을 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허브 Rishi Tea Loose Leaf Tea Bags
Rishi Tea Loose Leaf Tea Bags
자연 분해
염소 무 함유
모든 컵이나 찻주전자에 적합
이 얇은 티백은 편리하고 간편하게 루즈 리프 차의 프리미엄 향미를 이끌어냅니다.
차를 휴대하며 마시기 좋습니다. 채우기 쉽고, 화학물질이 없으며, 완벽히 생분해성인 천연 차 필터는 셀룰로오스와 마닐라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컵이나 머그컵, 주전자에 맞아 여러분이 선호하는 루즈 리프 차나 허브차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Rishi Tea 루즈 리프 티백 100 개(Rishi Tea Loose Leaf Tea Bags 100ea)입니다.일단 해당 제품을 개봉해 보니까 정말로 얇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Rishi Tea Loose Leaf Tea Bags 내용물
제품 사용법
루즈 리프 차(Rishi Tea Loose Leaf Tea Bags)를 티백에 넣습니다.
물을 티백에 넣어 우립니다.
Rishi Tea Loose Leaf Tea Bags 길이
티백을 컵이나 주전자에서 꺼냅니다.
대부분의 루즈 리프 차(Rishi Tea Loose Leaf Tea Bags)는 여러 번 우릴 수 있습니다. 정말 얇아져 있어서 그냥 찢어버리기 싶어져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길이는 약 18cm 정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대 소에 파는 다시마 팩 보다 가격이 더 비싸지만 일단 셀룰로오스와 마닐라삼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자연 분해가 된다고 하니까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iherb) 첫 구매시 5%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ド:QMF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