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 에서 구매한 차 종류 중 하나인 로즈힙에 대해서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Rosehip(로즈힙) 이라는 것은 장미가 꽃을 피우고 나서 꽃잎이 떨어지고 나면 남는 것이 바로 장미 궁둥이입니다. 로즈힙은 장미 나무의 위과 (헛열매) 종류에 속하며 장미꽃의 꽃받침이 발달해서 열매가 된 것입니다. 색은 대개 붉은색과 주황색으로 이루어지면 짙은 자주색도 있으며 봄에서 초여름에 수분이 이뤄지고 열려 여름을 거쳐 가을까지 익는 것이 특징입니다. 로즈힙의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허브 티, 잼, 시럽, 수프, 파이, 음료수, 포도주, 마멀레이드로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다른 베리 처럼 날것으로 먹기도 하고 오일을 추출해서 사용합니다.
면역력을 높여 감염을 방지하고, 소화와 위장 트러블 완화를 도우며,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로즈힙은 주로 유럽과 칠레 등 여러 지역에서 나는 들장미인 Rosa canina의 열매를 사용하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칠레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Frontier Natural Products Organic Whole Rosehips

Frontier Natural Products Organic Whole Rosehips 제품

로즈힙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섬유질이 풍부 비타민 폭탄입니다. 비타민A의 함량은 하루 권장 섭취량의 87% 비타민C는 무려 710%, 비타민E는 29%, 비타민 K는 32%가 포함돼 있습니다. 리보플라빈은 10%, 니아신은 7%, 비타민 B6은 4% 등 비타민B 군의 함량도 높습니다. 비타민C 함량은 426mg으로 오랜지 (45mg)나 레몬 (53mg)보다 10배 정도 높습니다.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라 몸에서 쓰고 남은 것은 배출됩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피부 미용에 좋은 차-Starwest Botanicals 로즈힙(Starwest Botanicals Organic Rosehips)

 

피부 미용에 좋은 차-Starwest Botanicals 로즈힙(Starwest Botanicals Organic Rosehips)

오늘은 아이허브 에서 구매한 차 종류 중 하나인 로즈힙에 대해서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Rosehip(로즈힙)이라는 것은 장미가 꽃을 피우고 나서 꽃잎이 떨어지고 나면 남는 것이 바로 로즈힙입니다. 로즈힙은 장미..

wezard4u.tistory.com

일단 지난번에 구매한 Starwest Botanicals Organic Rosehips 하고는 조금은 차이가 있었습니다. 분쇄가 되었느냐 하고 양의 정도라고 할까요. 그래도 로지힙은 로즈힙이니까요.
아이 허브에서 제품을 제공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Frontier Natural Products, 유기농 전체 로즈힙, 16 온스(453 g)
제품설명
USDA 유기농
허브 보조식품
코셔
QAI 유기농 인증

Frontier Natural Products Organic Whole Rosehips 내용물

로즈힙 혹은 로즈 호는 야생 장미의 열매입니다. 높은 비타민 C와 항산화제 함량 때문에 이것은 다양한 허브차에 자주 첨가됩니다.
식물학적 이름: Rosa canina L.
제품 사용법
차로 준비하려면 끓는 물 8온스를 허브 1~2작은 정도를 붓습니다. 뚜껑을 덮고 5~10분간 우려준 다음, 거르고 즉시 드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공인 유기 로즈힙 (로사 카니나)
주의사항
보충 교재 사실
나트륨: 75g
총 탄수화물: 1g
식이 섬유: 1g
비타민 C: 10mg
유기 로즈힙, 전체: 2.1 g

Frontier Natural Products Organic Whole Rosehips 차 우려 내기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합니다.
알려 드립니다: 본 제품은 한국 세관 통관 시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최종 배송까지 수일의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미리 알려 드립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제품은 다음과 같이 포장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개봉해서 보면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크기가 큰 로즈힙이 들어가 져 있습니다.
그리고 차를 우려내서 마셔 보면 괜찮았습니다. 일단 가볍게 마시기에는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