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는 트와이닝스(Twinings)에 판매를 하는 Twinings 홍차 얼 그레이 강한 맛(Twinings BlackTea EarlGrey Extra Bold)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얼 그레이(Earl Grey tea)이라는 것은 주로 기몬,정산소종,실론 드의 홍차 잎에 베르가못  껍질로 부터 추출한 오일을 첨가해서 향이 나도록 블렌드한 가향차 이며 참고로 베르가못 껍질 기름은 화장품, 비누 등을 만들 때 향료로 추가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차의 이름의 유래는 영국의 총리 이면서 그레이 백작 찰스 그레이 이름에 다 지어진 것으로 잉글랜드에서 고가의 중국차 들을 모방 하려고 베르가못을 첨가한 차는 약 1820년대부터 알려졌으며 그리고 그레이의 차는 1850년대부터 알려졌지만 1880년대 런던의 Jemyn Street 의 Charlton&Co에서 광고하기 전까지 얼그레이 차에 대한 공개된 출처는 없으며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1803년에 그레이 백작의 부하 중 한 사람에 의해 익사할 뻔했던 아들이 구해진 한 중국 관료가 감사의 선물로 백작에게 제품을 선물했다고 하면 여기서 그레이 백작은 중국에 방문한 적이 없고 베르가못 오일을 사용을 해서 향을 내는 것은 당시 중국에 알려지지 않아서 일명 카더라 통신 이 있고 중국에서 돌아오는 길에 한 외교관에 의해 전해졌다는 식의 말은 있습니다.

그리고 트와이닝스 사는 영국 시장에 최초로 얼그레이 홍차를 출시했으며 트와이닝 얼그레이블렌드는 중국 홍차, 인디아 다즐링, 실론 홍차, 정산소종이 포함이 돼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잭슨스 브 피카딜리 사는 얼그레이 2세 가 1890년에 로버트 잭슨 앤드 컴퍼니 사의 동업자였던 조지 찰튼에게 얼그레이 홍차 제조법을 전달했다고 하면 자신들이 최초의 얼그레이 홍차 재조사라고 하고 있으며 참고로 잭슨스오브피카딜리 사와 트와이닝스 간 자신이 원조 얼그레이 블렌드에 대한 같은 모회사에 속하게 된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Twinings 홍차 얼 그레이 강한 맛(Twinings BlackTea EarlGrey Extra Bold)

Twinings(트와이닝스) 홍차 얼 그레이 강한 맛(Twinings BlackTea EarlGrey Extra Bold)Twinings(트와이닝스) 홍차 얼 그레이 강한 맛(Twinings BlackTea EarlGrey Extra Bold)

여기서 얼그레이 가문에서는 얼그레이 홍차는 그레이경을 위해 가문의 거주지인 노섬버랜드의 호윅홀 물에 맞게 중국 관료가 블렌딩 하였다고 하면 그 지역의 물에 많이 포함이 돼 있는 석회 성분을 상쇄하기 위해서 베르가못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그레이 부인은 홍차를 정치적 호스티스로 로서 접대하는 용도로 사용했고 인기가 매우 좋아서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래도 좋겠냐는 제안을 받았다고 하면 이차가 트와이닝스 사에 의해 하나의 브랜드로 서 상업화된 계기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얼그레이 홍차 변형 제품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London Fog(런던의 안개):얼그레이+가열된 우유, 바닐라 시럽의 조합을 만들어짐
프렌치 얼그레이:자스민이나 다음 종류의 꽃을 첨가한 변형 했으면 장미꽃잎을 첨가한 블렌드는 프렌치 얼그레이 입니다.
러시안 얼그레이:원래 홍차+베르가못 에 주로 감귤이나 껍질이나 레몬그래스 포함
루이보스 얼그레이:루이보스 홍차를 대신 변형한 종류이며 말레이시아에서 기원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일단 아이 허브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설명
신선한 유지를 위한 개별 티백 포장(Individual Tea Bags Sealed for Freshness
Ethical Tea Partnership)
300여 년의 역사: 1706년 설립
코셔 제품(Kosher)
자사 유일, 시트러스 과일 향의 독특한 차

Twinings(트와이닝스) 홍차 얼 그레이 강한 맛(Twinings BlackTea EarlGrey Extra Bold) 내용물Twinings(트와이닝스) 홍차 얼 그레이 강한 맛(Twinings BlackTea EarlGrey Extra Bold) 내용물

런던의 Twinings에 얽힌 이야기
1706년 토마스 트와이닝은 런던 스트랜드에 위치한 영국 시장에서 양질의 차를 판매하기 시작 오늘날 Twinings는 런던의 원조 가게에서뿐만 아니라 100여 개의 국가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차를 전 세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스터 블렌더의 노트
노트: 감미로움, 새콤함, 부드러움(Robust, Fragrant, Floral, Citrusy)
색상: 밝고, 깔끔한, 호박색(Translucent, Reddish-Brown)
전설에 따르면 두 번째로 얼그레이 차가 소개되었을 때는 중국으로부터 돌아오는 사절에게 제공하는 훌륭한 블렌드의 차로서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그 차가 마음에 무척 들어서, 그 사람은 바로 리차드 트와이닝에게 이 차를 다시 만들어보라고 말했죠. 리차드가 그 차를 다시 만든 것이 전 세계에 얼그레이 티로 알려졌습니다. 독창적인 최고의 차를 보이기는 어렵지만 새롭고 독특한 차 만들기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여 레이디 그레이 티를 선보였습니다. Twinings가 독점적으로 개발 한 얼그레이 티의 더 부드럽고 우아한 버전입니다.

Twinings(트와이닝스) 홍차 얼 그레이 강한 맛(Twinings BlackTea EarlGrey Extra Bold) 차Twinings(트와이닝스) 홍차 얼 그레이 강한 맛(Twinings BlackTea EarlGrey Extra Bold) 차

해당 향긋한 블렌드는 고유한 특성이 있는 독특한 지역에서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중국과 중앙아프리카의 습하고 아열대적인 기후에서 자란 차에서 느끼는 가볍고 부드러운 맛, 그리고 인도의 저지대 차의 밝고 호박색을 자랑합니다. 오렌지 껍질, 레몬 껍질과 기타 시트러스 과일 향을 더해 상큼하고 기분 좋은 차가 완성되어 가장 맛있는 차
제품 사용법
차 우리는 시간: 3분 (권장)(Steep Time-3 minutes (Recommended))
포함된 다른 성분들
홍차, 오렌지 껍질, 레몬 껍질, 천연 감귤 향이 다른 천연 향이 있습니다. 일단 제품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차 표시처럼 Twinings 홍차 얼 그레이 강한 맛(Twinings BlackTea EarlGrey Extra Bold)라는 차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제품을 개봉해 보면 다음과 같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개봉을 해보면 20개로 구성이 돼 있으면 차를 우려내고 마셔본 결과 생각보다 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확실히 잠은 깨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진한 홍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당 홍차를 구매해서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iherb) 첫 구매시 5%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 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