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루이보스차인 Celestial Seasonings Rooibos Tea Madagascar Vanilla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루이보스 차는 영어권에서는 Rooibos tea, Red tea로 불리고 있는 차입니다. 일단 카페인이 없는 차 종류 중 하나입니다. 일단 루이보스는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 좋고 알레르기 증상 완화 피부미용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면 숙면에도 좋은 차입니다. 그리고 루이보스차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 카페인:즉 루이보스 자체가 무카페인이라서 인의적으로 무카페인으로 만들기 위해서 화화적인 방법을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2.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있음:아스파라신과 노토파긴으로 불리는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이 고농도로 함유되어 있어서 항산화 성분은 건강한 세포를 공격하는 불안정한 세포인 활성산소와 싸워서 우리 몸을 보호하며 폴리페놀은 소염 성분을 가지고 있고 심장질환에도 좋습니다.
3.일부 암 예방에 도움:루이 보스 차가 항암 성분이 있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4. 풍부한 미네랄:신경계에 필수적인 마그네슘, 뼈와 이에 필수적인 칼슘과 망간, 신진대사에 중요한 아연, 그리고 혈액과 근육이 산소를 운반하도록 돕는 데 필수적인 철분 등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Celestial Seasonings Rooibos Tea Madagascar Vanilla

Celestial Seasonings Rooibos Tea Madagascar Vanilla

5.혈액 순환 개선:Chysoerio 성분은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효소의 활동을 억제해서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6.위의 부담 감소:다량의 플라보노이드 중에서 케르세틴 이라는 성분은  경련이나 설사, 소화 불량 등과 같은 많은 복부 질환을 완화를 해줍니다.
7. 철분 흡수에 도움:홍차에는 타닌 성분은 철분 흡수를 방해를 하지만 루이보스차는 몸이 철분을 흡수를 돕습니다. 이유는 홍차는 타닌 성분이 적습니다.
8. 피부 미용에 도움:루이보스차에는 페닐피레틱 산을 함유하고 있어서 여드름, 마른버짐, 습진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식힌 티백을 얹어서 염증을 안정시키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9. 파킨슨 병, 알츠하이머에 도움:지방질 산화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루이보스차(Rooibos Tea)의 부작용:루이보스차가 에스트로겐 생성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과다하게 섭취했을 때에 발생을 하며 그리고 중요한 것은 유방암 등의 호르몬과 관련된 암이 있을 경우에는 루이보스차를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Twinings 유기농 허브 티 루이보스 차를 이어서 이번에는 Celestial Seasonings의 루이보스 차에 대해서 적어 보겠습니다.

Celestial Seasonings Rooibos Tea Madagascar Vanilla 내용물(1)

제품설명
아프리카의 붉은 허브 차
코셔 제품

Celestial Seasonings Rooibos Tea Madagascar Vanilla 내용물(2)

글루텐 없음
일단 개인적으로는 Twinings 유기농 허브티 루이보스 차 같은 경우에는 바닐라향이 없어서 조금은 밋밋하다고 생각이 되었는데 바닐라향이 나서 조금은 신선하다는 느낌이었는데

[생활/아이허브(iHerb)] - 피부미용에 좋은 차-트와이닝(Twinings) 유기농 허브 티 루이보스

 

피부미용에 좋은 차-트와이닝(Twinings) 유기농 허브 티 루이보스

오늘은 피부미용에 좋은 차인 트와이닝(Twinings) 유기농 허브 티 루이보스 입니다. 일단 루이보스는 영어로는 Rooibos tea, Red tea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의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콩..

wezard4u.tistory.com

시간이 지나고 나니까 조금은 이상한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Celestial Seasonings Rooibos Tea Madagascar Vanilla(2)

일단 조금은 색다른것을 좋아하고 저렴하게 구매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해당 제품을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지만 솔직히 가족, 친인척들 중에서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싫어하는 등 반응은 달랐습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