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기본적으로 40달러 이상 구매를 했을 때만 적용이 되면 참고로 40달러 이상 구매를 하면 무료 배송입니다.
일단 해당 아이 허브 할인코드가 유효한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QMF730을 입력을 하면 추가로 5% 할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40달러 이상 주문 시 10% 할인을 받고 싶은 경우에는 KR2018,JP2018(일본쪽)사용이 가능하며 WELCOME5 같은 경우에도 신규 가입 고객이 40달러 이상사용을 할 때 5%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저렴하게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아이허브(iHerb)에서 구매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아이허브 코드들의 추천코드 기간은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행사제품들입니다. 일단 메인 홈에 가셔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체험 특별가라고 해서 40% 할인이 된 가격에 제품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2019년5월23일까지 할인행사가 진행되는 제품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험 특별가 40% 할인

GreenPeach,Manuka Health,Heritage Store,AnneMarie Borlind,GAT,Mamma Chia,Daily Wellness Company,Barney Butter,Wishtrend,Maximum Human Performance, LLC,Physicians Formula,CGN 스낵바 카테고리, 눈 영양 보조 식품 카테고리 등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아이허브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해당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아마도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할 때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California Gold Nutrition Zenbu 쉐이크를 추천하시면 $10의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추천 링크 혹은 추천 코드를 사용한 구매자는 최대 30%의 특별 할인이 적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Zenbu 쉐이크 할인

Zenbu Shakes 제품은 건강한 체중 관리 다량의 영양소, 필수 아미노산, 효소, 유산균등을 포함하고 있는 프로틴 제품들이며 제한된 수량으로 말미암아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계정당 1회만 특별 가격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Allmax 스포츠 제품 할인

Allmax 스포츠 제품에 10% 추천 할인을 적용하여 최대 30%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행사기간은 2019-05-23 02:00(KST)까지 입니다.


아이허브(iherb) 첫 구매시 5%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