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피부미용에 좋은 차인 트와이닝(Twinings) 유기농 허브 티 루이보스 입니다. 일단 루이보스는 영어로는 Rooibos tea, Red tea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의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콩과의 관목이며 해당 관목을 건조해 만든 차가 루이보스 차입니다. 우려낸 차의 수색이 홍차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케이프지방에 이주한 네덜란드인들이 홍차 대용품으로 즐겨 마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루이보스는 차는 카페인이 없고 항산화 작용을 하여 건강 차로 알려졌으며 맛은 둥굴레차와 비슷하고 설탕 없이도 살짝 달며 뒷맛이 개운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임산부용 차로 널리 음용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루이 보스는 아프리칸스어로 붉은 관목이란 뜻이며 네덜란드어로 rood bos 영어로 red bush 라고 한다고 합니다.
루이보스 차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페인이 없습니다.
루이보스카페인도 없으며 루이보스 차는 누구나 다 마실 수 있으며 어린이나 임산부처럼 카페인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항산화 성분
루이보스차는 많은 항산화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항산화 성분은 수많은 방식으로 몸을 보호하는 역할 하며 루이보스차에는 아스파라신과 노토파긴으로 불리는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이 고농도로 함유되어 있다고 하며 항산화 성분은 건강한 세포를 공격하는 불안정한 세포인 활성산소와 싸워서 우리 몸을 보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폴리페놀은 소염 성분을 가지고 있고 우리 몸을 심장 질환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물론 해당 부분은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길 바랍니다.

트와이닝(Twinings) 유기농 허브 티 루이보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풍부한 미네랄
루이보스차는 건강에 필수적인 여러 가지 미네랄을 가지고 있으며 신경계에 필수적인 마그네슘, 뼈와 이에 필수적인 칼슘과 망간, 신진대사에 중요한 아연, 그리고 혈액과 근육이 산소를 운반하도록 돕는 데 필수적인 철분 등이라고 합니다.
혈액 순환에 도움


루이보스차에 있는 많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 중의 하나는 Chysoerio로 불리는데 해당 물질은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효소의 활동을 억제해서 혈액 순환을 향상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루이보스차 마시는 것은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위의 부담을 해소

루이 보스 차에는 다량의 플라보노이드가 들어 있으며 케르세틴은 경련이나 설사 그리고 소화 불량 같은 많은 복부 질환을 완화해 주며 플라보노이드는 경련, 염증, 알레르기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항산화제이며 루이보스차에는 아기들에게 있는 심한 배앓이를 줄이는 효능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도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철분 흡수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홍차에 들어 있는 탄닌 성분 때문에 홍차에 몸이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방해하지만 루이보스차는 반대로 몸이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돕는다고 합니다.
숙면에 도움
루이보스차는 많은 사람이 불면증을 완화하기 위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루이보스차를 마신다고 합니다. 풍부한 미네랄과 무카페인 이기 때문에 불면증에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해당 부분도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루이보스차가 에스트로겐 생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부작용은 거의 일어나지 않으며 과다하게 섭취했을 때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만약 유방암 등의 호르몬과 관련된 암이 있다면, 루이보스차를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일단 제가 구매를 한 루이보스 차인 Twinings 유기농 허브 티 루이보스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Twinings 유기농 허브 티 루이보스 20 티백 1.27 oz (36g)이며 100% 유기농 및 공정 무역 인증된 차
유쾌하며 달콤한 맛이 있는 생동감 있는 아로마가 있는 상쾌한 허브차
USDA 유기농
공정 무역 인증
20 개별 포장 티백
품질 보증 국제에 의해 유기농 인증
Kosher
차 산화 방지제의 천연 소스
중앙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오지에서 Cedarberg 산맥에서 있는 루이보스를 사용을 했으며 루이보스 허브차는 자연스럽게 산화 방지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선천적 남아프리카에 의해 수많은 세대에 즐길 수 있으며 루이보스 허브 홍차는 기분 좋은 달콤한 맛이 나는 자연적인 카페인 프리 제품입니다.
루이보스를 즐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뜨거운 차: 홍차 잎을 넣은 봉지에 갓 끓인 물을 부어 원하는 강도에 맞춰 보통 2-5 분 동안 뜨거운 차에 우려내어 사용하면 됩니다.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