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은 일단 기본적으로 히트맨 시리즈의 주인공 코드네임 47이 저격총으로 적을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테스트 당시에는 부문 유료화였으나 출시되면서 유료 게임으로 되었다. 캐나다 계정으로 테스트에 참가했던 사람이라면, 업데이트 방식이라 정식판도 무료로 제공되었기도 합니다.
히트맨 스나이퍼에는 몬테네그로와 죽음의 계곡이라는 2개의 모드가 존재합니다. 일단 코드네임 47이 2048년의 몬테네그로에서 제한 시간 10분 안에 미션을 완료하면서 표적을 처치해야 하며 다만 표적이 도주하면 미션 실패가 나옵니다. 그리고 미션을 클리어 할 때마다 경험치가 올라가며, 일정 경험치를 달성하면 랭크업을 할 수가 있으며 일정 랭크를 달성하면 총기를 획득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점수에 따라 티어가 정해지는데 점수가 높을수록 높은 티어에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일단 브론즈 3에서부터 상위 1,000명의 암살자 랭크까지 존재합니다. 그리고 점수를 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경비원이나 표적을 사살하면 점수를 받고, 헤드 샷이나 단발 처치, 숨 참기 미사용, 최소즘 등의 추가 점수 요소와 주변 사물을 이용해 추락사나 사고사로 처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표적들을 처치 후 시체 처리를 통해 추가 점수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더블 헤드샷이나 도미노 처치[같이 어려운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사람을 죽이는 것 말고도 노트북이나 오리, 로그 요원(배신자), 술병, 포켓볼, 2층 중앙에 있는 방의 검은 장식 등으로도 점수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세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Markus Krug: 열정적인 억만장자이나 부업으로 인신매매하고 있으며 Basia Romanawski와는 연인 사이
Basia Romanawski: 패션모델로 전직한 전설적인 창녀로 Markus Krug의 인신매매사업 최고 조력자이면서 연인이며. 얼굴은 반반하게 생겼습니다.
Jaroslav Benak: 블랙 독이라는 총기밀수와 카지노를 운영하는 조직의 보스이며 총기 사랑에도 사람을 죽일 때 맨손으로 죽인다고 합니다.

히트맨 스나이퍼

Baltasar Cabasso:별명은 Bandaluca의 개XX로 무자비한 독재자이자 전범입니다. 불만의 겨울에 수천 명을 학살했으며 뼛속까지 부패하고 인권을 노골적으로 무시로 하고 있습니다.
Dimitri Lefkos:그리스의 외국 기업 개발 장관으로, 5 천만 달러 규모의 돈을 횡령한 걸로 의심받았으며, Markus Krug의 인신매매를 포함한 많은 비밀조직 활동에 투자했습니다.
Omid Maklouf:코카인의 대부로 알려졌으며 발칸반도 지역의 마약 카르텔을 통제하며 그는 과거에 ICA를 고용했으며 수백만 달러를 지급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Vincent Krug:빈센트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협박하고 괴롭히는데 전문가  ICA는 그가 그의 범죄를 SNS에 게시하기 때문에 그를 예의 주시하고 있습니다.
Ralph Ashbury:생명공의학(Biotech Medical)의 연구책임자로 그의 분야에서 많은 존경을 받는 과학자이며 그러나 그는 Markus Kung에게 실험 체(=인신매매 피해자)를 얻으려고 협력하고 있습니다.
Kim Euston:TV스타이자 미술 애호가이면서, 꽃뱀의 교과서라고 할 수 있는 인물 돈 많고 혼자인 남자에게 접근해서 의문사시키고 유언장을 조작해 피해자의 재산을 자신 앞으로 오게 하며. 그녀는 대중에겐 바보같이 연기하지만 실제로는 복수심 많은 여자사업가다.

히트맨 스나이퍼 게임 플레이 화면

죽음의 계곡
코드네임 47이 벤이 트럭을 수리하는 동안 벤을 좀비들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일반, 어려움, 전문가의 난이도가 있으며, 난이도에 따라 좀비의 수가 다르며 나오는 좀비도 달라집니다. 미션을 성공하면 보상으로 토큰을 주는데, 이 토큰으로 죽음의 계곡에서 적용되는 여러 가지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주디케이터 CO-78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스퀘어 에닉스 몬트리올 개발자는 1 천만 표를 돌파하기 위해 제한된 기간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 모두 무료로 게임을 제공합니다. 프로모션기간은 2018년 4월 4일까지 입니다. 일단 나오는 배경은 다 똑같고 나오는 악당들은 똑같아서 잘 패턴을 알고 있으면 해당 게임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