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마도 해외에 업무를 보시거나 아니면 해외시간을 필요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계프로그램입니다. 시간이라는 것은 살아가면서 정말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물론 해외시간을 표시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든지 아니면 저번에 소개해준 윈도 기본적인 시계에 있는 기능을 활용하는 등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시계프로그램은 간단하게 바탕화면에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를 표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마도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시간은 현재 자신의 컴퓨터 시간이 표시됩니다.

Eusing Clock

그리고 기본적으로 설정 화면에서는 기본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부분들이 보이는데 Time Format이나 Date Format 즉 Date format에서는 일괄절약시간제(서머타임, Daylight saving time)를 설정 기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Appearance 부분에서는 시계가 표시되는 시간, 초등에 대한 색상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면 만약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를 더하고 싶으면 Add Clock를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는 부분과 간단하게 알람으로 구성된 시계 프로그램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