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게임을 하면서도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사운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보통은 게임을 할 때 자금이 조금 있으면 좋은 헤드폰이나 이어폰·스피커를 통해서 게임을 즐기면서 게임에서 흘러나오는 사운드도 즐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게임을 하면서 자신이 가지는 스피커를 통해서 가상서라운드 7.1채널을 만들어주는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 프로그램입니다.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는 저번에 소개해준 게임 부스터프로그램을 만든 회사이기도 합니다. 일단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는 기본적으로 Net Framework 4.0은 기본적으로 설치돼 있어야지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일단 없으신 분들은 간단하게 Net Framework 4.0버전을 내려받기해서 설치하고 해당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를 설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서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를 실행을 시켜주면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계정이 없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 계정에 로그인을 해주시며 됩니다. 물론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계정에 로그인하면 편하게 해당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를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는 2013년 12월31일까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으면 2014년1월1일부터는 유료로 19.99달러로 전환이 됩니다.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를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5단계의 설정화면을 진행하셔야지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에서 사용할 헤드폰 설정 사운드 설정, 스피커 설정 등을 진행하면 간단하게 설정은 끝이 납니다.

그리고 나서 Razer Surround 7.1 Virtual Surround Sound에서는 기본적으로 스테레오 향상, 저음증폭, 사운드 표준화, 음성 선명도 볼륨 수준 그리고 EQ 등을 자신에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즐기는 게임 자신의 좋아하는 음량으로 적당하게 조절하고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