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은 다른 사람이 내 컴퓨터에서 무엇을 했는지 알 수 있는 모니터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가 있고 사용자가 시스템을 모니터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LastActivityView는 컴퓨터를 공동으로 사용하는 집에서 사용하면 아마도 좋은 프로그램일 수도 있고 한편으로 불편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가 있습니다. 해당 LastActivityView라는 프로그램은 컴퓨터가 부팅을 하고 나서 프로그램인 시작된 프로그램과 그리고 응용프로그램을 기록을 해두었다고 사용자에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좋게 이용하면 잠시 컴퓨터를 다른 사람이 사용했는데 해당 사람이 무엇을 했는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LastActivityView

일단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부분은 작업시간 표시 작업 날짜 시간, 실행파일의 설명 응용프로그램실행시간, 해당 응용프로그램과 관련된 파일이나 경로를 쉽게 파악 로그온 작업에 대한 네트워크 작업그룹 소프트웨어 충돌 및 중지 기록 블루스크린 발생 그리고 해당 활동들을 CSV,XML,HTML형식으로 파일로 저장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잘 사용하면 사용자 몰래 실행이 된 파일들도 한 번에 파악할 수가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해당 기록에서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을 해주면 해당 파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 실행시간, 파일이름, 파일 경로 작업내용 등을 확인할 수가 있어서 여러 가지로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