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 확인을 해보니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Iobit사의 Advanced SystemCare제품이 Advanced SystemCare 7 Beta 1.0 공개가 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기타 최적화 프로그램도 유명하고 좋은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일단은 Advanced SystemCare 7 Beta 1.0에서 간단하게 추가가 된 것을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인 Advanced SystemCare 7 Beta 1.0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Advanced SystemCare 7 Beta 1.0을 설치 과정에서는 한글로 돼 있기 때문에 무난하게 설치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Advanced SystemCare 7 Beta 1.0

해당 Advanced SystemCare 7 Beta 1.0을 설치하고 나서 보면 기존의 Advanced SystemCare제품처럼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Advanced SystemCare 7 Beta 1.0을 실행을 시켜주면 메인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보시는 거와 같이 아직은 베타 버전이라서 한국어는 지원하고 있지 않지만, Advanced SystemCare 7 정식 버전이 출시되면 한국어를 지원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Advanced SystemCare 7 Beta에서는 사용자가 쉽게 사용하기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자동 청소 기능 지능형 개인정보 보호 및 시스템 청소기능은 현재 무료 버전에서 사용 가능, 새로운 서핑 보호 기능을 적용해서 실시간 갱신과 그리고 아이들에게 안전한 웹서핑을 위한 부모 컨트롤 기능을 지원, 브라우저의 기본적인 홈페이지 주소가 악의적인 동작으로 말미암은 홈페이지가 변경되는 것을 보호실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해서 시스템 자원을 검색하기 위한 Deactivator기능 추가, 레지스터리 수정 및 취약점 수정 기능과 안정성 향상

그리고 툴박스에서 보시면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한번 새로 추가된 기능 중 하나인 Deactivator기능을 실행을 시켜보겠습니다. 해당 Deactivator 기능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는 거와 같이 프로그램 상태를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Disable 버튼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나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Search online 버튼을 통해서 해당 인터넷에서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Advanced SystemCare 7 Beta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