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에도 악성코드가 많이 발견되어서 아마도 불안할 것입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저번에 소개한 다양한 보안 프로그램을 통해서 스마트폰을 조금이나마 안전을 지킬 수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 소개 시켜 드리는 것은 한국에서는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세계적인 보안 기업인 트랜드 마이크로에서 만든 모바일 시큐리티 베타버전입니다. 먼저 개인적으로 설치를 시도했지만. 아마도 해당 버전은 일본 쪽 사용자만 설치되게 막아 놓은 것 같기도 합니다.
[휴대폰] - 스마트폰에서 사용할수 있는 보안프로그램(백신프로그램)2
일단 개인적으로 QR 코드까지 접근했지만. 최종적으로 해당 파일을 설치를 못 했습니다. 아마도 일본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몇 자 적어 봅니다. 기본적으로 Android에서 동작하게 돼 있으면 2011년9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베타 버전입니다. 만약 일본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접근 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동의와 이메일 주소 등을 입력해주고 해당 파일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번에 일본에서 카스퍼스키가 한 것처럼 되었으면 조금은 좋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나마 사용할 수 기회가 생길 텐데 말이죠. 일단 일본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Trend Micro Mobile Security BETA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