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 출사를 잠시 다녀오고 나니 에브리존에서 터보 백신 모바일 버전을 공개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예전에 터보 백신이라는 제품을 많이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그 에브리존에서 안드로이드에서 동작하는 보안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일단은 기본적인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자 동의를 하고 나서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조금은 왠지 조금은 낯선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검사, 스팸, 갱신, 설정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단 검사를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기본 검사와 정밀검사로 나누어져 있는 것을 확인됩니다. 그리고 스팸 처리 부분입니다. 스팸 처리 부분은 사용자의 휴대폰의 통화기록, 메시지 기록 등에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부분입니다. 설정부분에서는 패키지 모니터, SD Card 모니터 등 대부분 설정부분이 OFF 상태로 돼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설치 후에 따로 설정을 해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왠지 해당 모바일 터보 백신은 가벼운 느낌이 들지만. 디자인은 왠지 좋게 이야기하면 단순하다고 할까요.

일단은 국내에서 제작된 안철수 연구소의 V3 모바일 엔프로텍터, 하우리 제품, 이스트 소프트 알약과 더불어서 사용자가 잘 선택을 해서 사용하면 졸을 것 같고 아니면 저번에 소개해준 업체를 선택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어느 것을 선택하든 소비자 몫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