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수면이라는 것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만약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을 때에는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서 건강을 해칠 수가 있습니다. 즉 잠자리를 들 때에 깊은 수면 상태가 되면 아마도 다음날 활기 있게 시작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부분은 안드로이드이면 아이폰 쪽은 저번에 소개해준 제품이 있는 유료라는 점에서 단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휴대폰] - 스마트폰을 통해서 자신의 수면 패턴을 분석해서 아침에 피곤함을 줄여줄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비입니다.
해당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러 가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구성이 돼 있는데. 수면 일지, 스마트 알람, 친구들의 수면 패( 턴(트위터 사용 공유), 좋은 수면이란(잠자리에 들기에 좋은 환경 만드는 방법)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자러 가기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휴대폰에 전원을 충분히 공급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소한 1시간 이상 측정을 해야 합니다.

일단 아래에 보시는 것이 제 수면 일지입니다. 보시면 간단하게 그래프를 통해서 자신의 수면 패턴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사카이 군은 잠을 그렇게 깊게는 못 자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면을 관찰하다가 얕은 수면 상태를 감지해서 사용자가 꺠어났을떄 기분이 좋게 일어날수 있도록 설정을 할수 있는 스마트 알람입니다.

[생활의 향수] - 여름철 숙면(잠자리),여름 숙면(잠자리)방법이 아닐까요?

그리고 여름이 다가오는데. 저번에 적은 여름철 숙면 잠자리 방법에 대한 글을 참조해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