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외사이트에 서 배송하는 배송업체는 틀리지만. 아마도 HMV를 통해서 물건을 받으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일것입니다.
해당 어플은 우체국에서 만들어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구성을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어플은 간단하게 단에 EMS 번호, 그리고 택배, 한국우표 포털, 우체국 찾기, 우체국 S 금융, 우표 게임, 환경설정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단은 간단하게 제가 HMV에서 책을 구매했을 때 EMS 번호를 넣어 보겠습니다. 넣어보면 아래와 같이 결과가 나오는 걸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우체국 택배 및 소포, 등기통상의 우편물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우편번호 검색을 할 수가 있는데. 동명칭 검색 도로이름주소검색을 이용할 수가 있어서 이제는 우체국에 소포 부치러 갈 때 두꺼운 책자를 넘기는 수고는 덜어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환경설정에서 로그인을 통한 SMS 배달알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해당 어플에 대한 생각으로는 일단 이제는 인터넷을 접속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택배나 EMS 이력을 쉽게 추적과 그리고 우편번호 검색을 할 수가 있어서 좋은 것 같은데. SD카드 이동부분도 지원을 해주면 더 좋은 어플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