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반응형

로직텍 하면 생각이 나는 것은 개인적으로 마우스 정말 잘 만든다는 것입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일본에는 로지쿨로 알려진 회사이죠. 아무튼, 해당 업체에서는 마우스 키보드 같은 것을 잘 만들기로 알려졌고 2009년에 대박 드라마 아이리스에도 소품을 채택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조금 잡담을 적자면 그때 당시 김태희 씨가 사용했던 노트북 제품은 LG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것이 맞든 안 맞든 중요한 것이 아니고 일단 해당 제품을 구매하게 된 계기는 유선 마우스는 정상적으로 잘 사용하고는 있지만. 일단 선 때문에 조금 마우스 작업 시 짜증이라고 할까 그래서 무선 마우스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구매할 때 당시 아버지 공장에서 일을 도와주다가 공장 멍멍이에게 신경을 쓰지 않은 뜸을 이용해서 귀신같이 마우스를 갖고 놀다가 차 밑에 있는 줄 모르고 후진 중에 결국은 마우스가 사망신고서를 내고 다시 구매를 한 것이 로지텍(Logitech)M215모델입니다. 일단 기본구성 내용입니다.

구성품: 무선 마우스, 마우스 설명서, 마우스 리시버(송신기), 듀라셀 AA형 건전지 각각 1 EA씩 구성
설명서는 기본적으로 영어 중국어 한국어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고 무선인터넷과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마우스가 동작이 안 되거나 무선인터넷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면 충돌하는 것입니다. 해결방법은 무선공유기에서 채널을 변경하면서 충돌이 일어나지 않는 채널로 바꾸어 주면 됩니다. 무선 인터넷과 무선 마우스는 2.4GHz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점: 가볍고 마우스 동작 시 그렇게 작지도 않아서 개인적으로 손에 딱 들어옵니다. 그리고 마우스 클릭 시 발생하는 클릭 소리는 크게 발생하지 않음
단점: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은 배터리 즉 건전지 넣는 공간이 약간 커서 쉽게 꺼낼 수가 있지만. 건전지가 약간은 헐겁게 끼워져 있는 느낌이 듭니다.

일단 아래 보시는 것이 기본적인 마우스 모습입니다. 빨간색으로 구매했는데. 노트북하고는 영 매칭이 안 되는 느낌이 듭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리시버하고 건전지하고 넣는 곳은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서 마우스 뚜껑을 열면 2번째 그림처럼 나옵니다.

해당 곳을 통해서 마우스 리시버를 보관할 수 있게 설계돼 있습니다. 즉 해당 무선 마우스는 노트북을 이용하시는 이동이 많은 출장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비밀글모드

  1. 저도 2003년인가에 처음으로 로지텍 마우스를 구입하고서 지금까지 오로지 로지텍입니다.

    다른 마우스는 손이 거부해요~^^
    2010.07.10 00:11 신고
    • 확실히 메이커하고 비메이커하고는 느낌이 정말 틀리다는 느낌이 듭니다.
      2010.07.10 10:35 신고
  2. 아하하
    요 포스팅 아니었으면, 리시버 안보냈다고 판매자한테 욕할뻔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1.05.12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