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카이 군은 이번 블로그 수익으로 COWON J3 제품을 하나 장만을 했습니다. 가격은 액정 보호 필름까지 197,000원입니다. 그냥 옥션 같은 곳에서 구매하려고 했지만. 가격이 비싸더라도 COWON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택배는 대한통운을 통해서 도착했습니다. 일단은 배당 제품이 도착했을 때 모습입니다.
사진 인화권과 웹하드 이용권 그리고 제가 구매를 한 액정 보호필름과 이번 달에 행사인지 젤리형태의 보호케이스를 하나 공짜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해당 MP3 플레이어이겠죠.기본적으로 두 번째 보시는 사진이 해당 제품과 구성된 이어폰 24핀 충전 젠더 USB 케이블 그리고 해당 제품 설명서, 제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단은 개인적으로 4G가 입니다. 해당 제품의 특징 중 하나인 기존의 4G이라면 마이크로SD카드로 별도로 구매하면 메모리를 확장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이 마이크로 SD카드를 장착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옆에는 USB 케이블을 연결하는 곳이랑 24핀 젠더를 통해서 휴대폰 충전기에 연결해서 충전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폰을 연결해서 음악을 뜯을 수 있는 곳으로 돼 있습니다.
이제 아래에 보시는 부분이 가장 기본적인 화면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COWON제품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글이 왠지 좋아질 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의 좋은 점인지 모르겠지만. 제 제품에서만 되는지 모르겠지만. 잠근 설정 상태에서 음량 조절부분은 작동하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아래 사진에서 Oh My Love라는 곳을 제가 듣다가 말았던 글입니다. 만약 해당 부분에는 기존에 정지되었던 음악이 있는데. 해당 부분을 클릭하면 음악이 바로 재생이 되게끔 돼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정전식 터치패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강압 식보다는 디테일면에서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해당 제품의 부팅 화면을 동영상으로 한번 보겠습니다. 일단은 화질이 안 좋은 것은 이해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메모리가 있으면 부팅과 동시에 체크가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 보시는 것은 해당 제품의 뒷부분입니다. 뒷부분에서는 리셋 버튼과 마이크 그리고 스피커가 있습니다. 즉 이어폰이 없는 환경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가 있게 코원에서 설계해 놓았습니다.
다음 부분은 음악을 재생시켜 보았습니다. 일단 음악이 재생하면 아래에는 없지만, 해당 앨범 표지가 표시되는 것을 볼 수가 있고 해당 부분을 한번 눌러주면 해당 파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COWON 제품의 중력 센서입니다. 한번 제품을 부팅 하고 나서 이리저리 돌려보면 아이콘들이 회전하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동영상도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먼저 동영상 관리를 쉽게 할 수 있게 동영상을 볼 수가 있게 해두었다는 것을 아래의 사진에 나타나고 있고 예를 들어 동영상을 보다가 중지시켜 놓았다면 몇 퍼센트까지 동영상을 확인했는지 퍼센트 형태로 나오고 있습니다. 첨부한 동영상을 보시면 화면이 위치가 MP3 재생기가 바뀌면 반응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은 다 좋은 것 같은데. 문제는 24핀 성을 휴대전화에 메고 다닐 수도 없고 제품에 젠더를 처리할 공간이 있어서 휴대전화기처럼 매고 다니면 어느 정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이 조금은 아쉽기도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