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휴대폰 요금청구서를 받아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일반적으로 우편으로 받아 본다거나 아니면 이메일을 통해서 받아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메일을 통해서 받아보면 무엇이라고 할까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기 때문에 솔직히 개인적으로 짜증이 납니다.
아마도 이러한 문제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정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 아마도 이 방법을 선택하면 언제든지 어디서든 휴대폰 요금을 쉽게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어서 KT 기준으로 글을 작성됩니다. 일단 휴대폰에서작성이 되는 글입니다. 먼저 휴대폰에서 **825+Show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면 끝입니다. 단 프로그램을 설치했다고 요금청구서가 보이는 것이 아닙니다. 저 경우에 모바일로 청구서로 받는다고 했을 때 다음 요금청구가 될 때부터 나왔습니다. 일단 더 자세한 것은 11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한번 요금청구서가 도착했다고 가정하에 한번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요금청구서가 도착했던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보고 싶은 요금청구서를 선택해서 실행시키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입력하고 휴대폰 요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제부터는 휴대폰 요금청구서를 확인하기 위해서 이메일을 열어보는 수고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