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보통 어느 나라든 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 확인해야 할 것 중 하나가 날씨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날씨 때문에 말이 많았던 날도 있었습니다. 이번에 소개 시켜 드리는 부가 기능은 일본 여행이나 일본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모든 언어는 일본어로만 제공되니 일본어가 실력이 없으시더라도 최소한 자신이 여행을 가실 일본 여행지 지역만 찾으면 그림으로도 날씨는 확인할 수 있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기타 서비스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 지역 날씨 정보 부가 기능
일단 부가 기능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만약 아래와 같이 날씨 모양이 나오지 않으면 도구 모음에 가보면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부분에 끌어서 넣으시면 됩니다.

한번 클릭해 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전에 자신이 날씨 정보를 보기를 원하는 지역으로 바뀌어 놓아야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다른 지역 날씨를 보고 싶으면 빨간 화살표 부분을 선택해서 지역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보시면 최소 1주일 정도 날씨를 볼 수가 있습니다.그리고 파란 상자 부분을 보겠습니다. 여기서는 각각 기상 정보에 대한 설명과 기상도 그리고 위성사진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노트북 같은 것을 일본 여행을 할 때 갖고 가시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지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