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솔직히 이 사이트를 아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한번 적어 보겠습니다. 대학 생활을 하든지 아니면 회사 휴가에 잠시 몸을 쉬고 싶을 때 개인마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면서 지내거나 아니면 여행을 좋아하면 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보통은 가까운 중국으로 가기도 하고 일본으로 가기도 하고 유럽으로 가기도 합니다. 이 부분은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저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일본 관광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본 관광 정보
먼저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일본 관광정보를 볼 수가 있고 일본 투어 정보 일본 하면 생각이 나는 온천 그리고 여관 일본의 교통 정보 지도 들을 쉽게 잘 표현이 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왠지 여행의 맛은 여행사를 통해 단체로 몰려다니는 것보다 혼자서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면 왠지 색다른 느낌이 들고 왠지 단체로 가는 것보다 자신이 원하는 곳을 정해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런 부분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름대로 초보자 분들이 한 번쯤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사이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