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금 제가 소개하는 방법은 다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이 방법 이외에 네이버 나 네이트 등 다른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서 항공권을 예매하거나 아니면 여행사들을 통해서 예약하는 방법 등 여러 가지 방법은 있는데. 솔직히 어느 것을 이용하든 간에 자신이 가장 편한 쪽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지금은 신종 인플루엔자 때문에 전 세계가 시끌시끌합니다. 그렇다고 여행을 가자니 그렇고 아무튼 외국여행이 든 출장이든 간에 항공기를 통해 가보고 싶을 때 항공권 즉 비행기표가 필요합니다. 이럴 때 사용하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왠지 다음 홍보를 많이 하는 느낌이 듭니다.
다음 항공권 예약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출발해 도시와 도착할 도시를 선택합니다. 저는 예를 들어 일본 오사카를 간다고 가정하여 한번 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편도와 왕복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좌석을 선택하고 기타 여러 가지 부분을 채워 줍니다. 그리고 항공 요금 조회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예약할 수 있는 항공 회사와 그리고 항공 요금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호텔들을 이용하고 싶으면 항공+ 호텔 특가 부분을 눌러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본 여행하시는 분 중에서 일본 철도 패스 부분을 이용할 수 있게도 잘 정리가 돼 있습니다. 솔직히 다른 중국 동남아 미국 등도 할 수 있으니 여행을 하면서 철도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도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약하고 싶은 분은 예약하기를 눌러주면 다음 로그인을 하라고 할 것입니다. 여기서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