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 관한 정보를 모아 북마크화 시켜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꿈을꾸는 파랑새

비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gliider이라는 부가기능은 자신이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이용하다가 여행 관련 정보를 보면 흔히 즐겨 찾기 해서 다시 보고 싶을 때 보고 합니다. 이제는 이러한 수고를 덜어줄 파이어폭스 부가 기능입니다. 즉 간단하게 오늘 어느 호텔과 모텔을 보았는데. 이 호텔과 모텔 정보가 마음에 들어서 저장해놓았다가 다시 보고 싶을 때 아니면 오늘 근사한 레스토랑 정보를 보았는데. 레스토랑 정보를 담겨 있는 사이트를 바로찾기 시키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부가 기능입니다.

일단 부가기능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화살표로 표시하는 부분을 볼 수가 있는데. 이 부분을 눌러 주면 아래와 같은 것이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면 해당 카테고리들이 있는데. 항공 호텔 쇼핑 교통 보는 것 식사 등이 보일 것입니다. (영어는 번역상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여기서 저는 개인적으로 나리타 공항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부분을 마우스로 드래그합니다. 그리고 드래그 한 부분을 마우스를 누른 체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로 이동을 시키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Flights 부분에 이동을 시켜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가끔은 용량 문제로 저장이 안 되는 일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회원가입을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계획으로는 일본 홋카이도에 한번 가볼 계획 중 지금 파이어폭스 부가 기능을 활용해 정보를 모으는 중입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리고 Trip이 있는데. Tript는 호텔이랑 항공정보 기타 예약 확인 메일 등의 이정표를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인데 이 사이트도 활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