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B2C 판매하는 것에 특화된 사이트이며 중국 셀러뿐만 아니라 해외 셀러도 가능하며 국제법에 따라 중국과 교역을 할 수 있는 국가 대부분에서의 이용률이 높은 편이며 중국의 인터넷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의 자회사 항저우 알리바바 광고유한공사 가 운영하는 B2C 전문 사이트입니다.

최근에 중국 온라인 쇼핑플랫폼들이 초저가 상품을 앞세워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리바바 그룹 AliExpress(알리익스프레스)를 사용을 안 하지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은 것 같습니다.

구글 크롬 알리익스프리스에 대한 가격 추적기
구글 크롬 알리익스프리스에 대한 가격 추적기

일단 물건을 구매하려며 개인 중요한 것이 가격일 것입니다.

알리익스프리스에 대한 가격 추적기

즉 해당 쇼핑몰에서 가격변동내용과 그 가격 변동내용을 알림을 받으며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구글 크롬 알리익스프리스에 대한 가격 추적기 이미지로 검색
구글 크롬 알리익스프리스에 대한 가격 추적기 이미지로 검색

일단 사용 방법은 지난 시간에 아마존 같은 사이트에서 물건을 가격 및 쿠폰 등을 알려주는 부가기능과 사용 방법은 같습니다. 해당 부가기능을 구글 크롬에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AliExpress(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검색을 합니다. 예를 들어서 삼성 갤럭시버즈라이브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SM-R180를 검색했다고 가정을 하면

구글 크롬 알리익스프리스에 대한 가격 추적기 이미지 다운로드
구글 크롬 알리익스프리스에 대한 가격 추적기 이미지 다운로드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링크를 선택하면 가격이라는 항목이 새로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여기서 가격 버튼을 눌러주면 최소 3개월~1년까지 가격 변동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은 해당 부가기능을 이용해서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별하지 않으며 이미지 다운로드,링크 복사,리뷰 이미지 다운로드 같은 것을 잘 사용하지 않을 것이면 기본적인 설정으로 사용해도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