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브라우저인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서 비주얼서치(Visual Search)를 사용을 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비주얼서치(Visual Search) 이라는 것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제공을 하는 검색 기능의 일종으로서 웹 브라우저에서 이미지 검색으로서 그림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며 이미지 위에 작은 아이콘이 표시되고 이것을 Visual Search이라고 합니다. 마우스 커서가 이미지 위에 있을 때 이미지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Visual Search 아이콘을 표시되며 
아이콘 위로 커서를 이동하면 시각적 검색 도구 설명이 표시되는가? 동시에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의 Visual Search 사이드바가 열리면서 Microsoft의 검색 엔진 Bing에 의해 구동되며 선택한 이미지 및 관련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사이드바에 표시가 되게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사용을 하면 구글 이미지 검색처럼 편리하게 이미지 검색을 할 수가 있으며 물론 필요가 없는 경우에는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비주얼 서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비주얼 서치

사용 안 함으로 변경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dge://settings/appearance를 로드 하거나 메인 메뉴->설정->모양
그리고 상황에 맞는 메뉴가 보일 것인데 비주얼 검색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비주얼 검색
비주얼 검색

비주얼 검색을 사용하면 이미지에 표시되는 제품, 랜드마크, 유명인, 동물 또는 식물에 대한 더 많은 관련 정보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빚얼 검색 표시
이 설정이 켜져 있으면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이미지에 표시되는 내용에 대한 더 많은 관련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가리키기에서 비주얼 검색 표시
이 기능이 켜져 있으면 이미지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이미지에 표시되는 항목에 대한 더 많은 관련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각적 검색은 일부 사이트에서만 작동합니다. 지원되는 사이트 목록을 확장하는 중입니다.
여기서 각각 기능들은 비활성화해 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마이크로소프트 버전 구글 이미지 검색을 중단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