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Microsoft는 Xbox Cloud Gaming을 사용할 때 새로운 게임 포털 및 Clarity 부스트 업스케일링 기능의 공개 출시를 포함해서 새로운 기능으로 Edge를 게임용 브라우저로 만들 계획을 세웠습니다.
Microsoft의 Xbox Cloud Gaming 서비스를 사용하여 게임을 PC로 스트리밍하는 사람들은 콘솔에서 게임을 하는 것과 비교하여 그래픽 품질의 차이를 알 수가 있으며 해당 품질 차이는 콘솔에서 로컬로 플레이하지 않고 클라우드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Clarity Boost가 모든 Microsoft Edge 사용자에게 공개되었습니다. 
Microsoft는 또한 관심 있는 게임에 대한 개인화된 뉴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Edge 새 탭 페이지(NTP)에 새로운 게이밍 홈페이지 경험을 공개되며 그리고 Xbox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관련 콘텐츠를 받게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효율성 모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효율성 모드

Microsoft는 게임을 할 때 브라우저 리소스 사용률을 줄이는 Microsoft Edge Efficiency Mode(효율성 모드) 기능과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가벼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Edge 게임 섹션도 홍보하고 있으며 효율성 모드와 무료 게임은 이미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포함된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게임 포털과 Clarity boost가 국가에 따라 지원이 되는 시기는 달라질 수가 있다고 합니다.
효율성 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은 설정->시스템 및 성능->성능 최적화에서 효율성 모드 켜기에 보면 다음과 같이 적혀져 있습니다.
컴퓨터 리소스(CPU 사용량)를 저장하여 전력 사용량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혜택은 장치, 응용 프로그램과 개별 브라우저 습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기능을 활성화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