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프린터를 할 때 한 장에 여러 페이지 인쇄 지원을 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Mozilla(모질라)의 Firefox 웹 브라우저는 곧 시트 당 여러 페이지 인쇄를 지원합니다. 새로운 기능은 파이어폭스 웹 브라우저의 개발 버전인 파이어폭스 나이 트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결국 파이어폭스 정식 버전에 포함될 것입니다.
Firefox Stable에 추가될 다음 인쇄 관련 기능은 연속되지 않는 인쇄 지원으로, Firefox 8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의 브라우저는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개인적으로 사용한 것은 Firefox Nightly 버전으로 Mozilla가 인쇄 기능을 개선 한 부분을 강조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Ctrl+P를 누르거나 메뉴-> 인쇄를 선택하여 인쇄 구성 열어줍니다. 현재 버전의 Firefox는 이렇게 할 때 몇 가지 옵션만 표시합니다. (예: 세로 모드와 가로 모드 간 전환). 일단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OP-AMP인 AD823 데이터쉬트를 열어 보았습니다.

Firefox- 시트 당 여러 페이지 인쇄

Firefox Nightly 버전은 Firefox 사용자에게 유용한 옵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을 인쇄 대화 상자에 표시하며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지만, 인쇄 대화 상자에서 추가 설정 옵션을 클릭하여 표시할 수 있습니다.
시트 당 페이지 수 옵션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옵션 중 하나하나 하면 됩니다. 클릭하면 한 장에 인쇄할 수 있는 페이지 수가 나열됩니다. 현재는 시트 당 1, 2, 4, 6, 9 및 16페이지만 제공을 합니다. 원하는 출력 형식(예: 2)을 선택하고 인쇄 버튼을 눌러 용지당 페이지 수를 인쇄하기만 하면 됩니다. Google Chrome(구글 크롬) 및 Chromium 기반 브라우저도 이러한 옵션을 지원합니다.
인쇄 대화 상자를 호출하기 전에 페이지에서 텍스트를 선택한 경우 선택 항목만 인쇄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기능 대부분처럼 추가 설정 아래에 표시되며 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웹 사이트에서 선택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인쇄 선택 항목을 선택하는 옵션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쇄 대화 상자에서 다른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예: 머리글, 바닥 글 및 페이지 배경 인쇄 비활성화, 여백 설정, 배율 변경, 용지 크기) 이러한 옵션 중 일부는 이전 Firefox 버전에서 이미 지원되고 다른 옵션은 이 양식에서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