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Microsoft Edge에서 새 URL 복사 및 붙여 넣기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이전에는 Microsoft Edge를 사용하여 일부 URL을 복사하여 일부 앱 예를 들어서 Gmail 및 기타 사이트에 붙여 넣으면 실제 URL 또는 웹 주소가 붙여 넣어졌습니다.
Microsoft Edge는이 기본 동작을 변경했습니다. 일부 링크 또는 URL을 복사하여 붙여 넣으면 하이퍼 링크 제목으로 붙여 넣어집니다. 해당 부분은 해당 URL/웹 페이지의 제목이 웹 주소를 포함하는 붙여 넣기를 의미합니다. 해당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간단히 비활성화하고 일반 텍스트 기능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새 URL 복사 및 붙여 넣기 기능 비활성화 방법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 새 URL 복사 및 붙여 넣기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다음을 방법으로 접근을 하면 됩니다.
Microsoft Edge 시작-> Microsoft Edge의 액세스 설정 페이지로 잘라내기, 복사 및 붙여 넣기 으로 이동을 합니다.그러면 다음과 같이 적혀져 있습니다.잘라내기, 복사 및 붙여넣기

새 URL 복사 및 붙여 넣기 기능을 비활성화새 URL 복사 및 붙여 넣기 기능을 비활성화

일부 붙여넣기 대상은 모든 붙여넣기 옵션을 지원하지 않으며, 이 경우 대상은 지원되는 것을 붙여 넣습니다.라는 부분에서 기본적으로 링크로 되어 있는 것을 텍스트로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변경 사항이 즉시 적용됩니다. 이제 일부 링크를 복사하여 어딘가에 붙여 넣으면 웹 주소만 붙여 넣어집니다. 그러나 일부 앱은 자체 붙여 넣기 형식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단축키 또는 콘텍스트 메뉴단축키 또는 콘텍스트 메뉴

Microsoft Edge에서 여러 프로필을 만든 경우 이전 복사 및 붙여 넣기 형식을 사용하려면 모든 프로필에서 이러한 단계를 모두 수행해야 합니다.
새 URL 복사 및 붙여 넣기 기능을 사용하려면 위의 단계를 따르고 링크 옵션을 선택하고 나서
단축키 또는 콘텍스트 메뉴를 사용하여 Edge에서 이전 복사 및 붙여 넣기 기능을 선택하거나 또는 새 복사 형식을 계속 사용하고 Ctrl+Shift+V 단축키를 사용하여 이전 형식의 URL을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른쪽 클릭 콘텍스트 메뉴를 사용하고 섹션으로 붙여 넣기로 이동 한 다음 일반 텍스트 옵션을 선택하여 URL을 웹 주소로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핫키를 사용하거나 옵션으로 붙여 넣기 일반 텍스트 옵션에 대한 오른쪽 클릭 메뉴
해당 오른쪽 클릭 상황에 맞는 메뉴 옵션은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만 작동하며 Ctrl+Shift+V 단축키는 많은 앱 및 소프트웨어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Microsoft Edge의 이 새로운 URL 복사 및 붙여 넣기 기능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