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일본 드라마인 賭ケグルイseason 2 (카케구루이 시즌2)에 대해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부분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했습니다. 일단 賭ケグルイseason 2 (카케구루이 시즌2)는 시즌 1에서 진행을 하던 이야기를 계속 이어지는 부분이며 이번에서는 유메미테 유메미대결로 시작을 해서 부회장하고 한판 붙고 결과만 나오고 나머지는 영화 즉 일본영화로 제작됩니다.애니메이션은 도박에 관한 소재를 한 관계로 청소년관람불가 이면 보고 싶은 분들은 넷플릭스에 있으니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박신고 전화번호: 1855-0112 도박 재활 치료 센터: 1336 번호이며 도박을 할 경우에는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도 고통을 줍니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한국 심의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 (주제, 선정성, 폭력성, 언어, 모방위험) 입니다.

일단 해당 애니는 믹스 카케구루이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이며 2017년 2월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으며 제작사는 MAPPA 방송 시기는 2017년 7월로 결정 해외 방영은 넷플릭스가 독점으로 방영하고 있으며 2018년 1월 영등위 심의 결과는 청소년 관람불가로 판정되었으며 당연히 사행성 도박을 하는 대상이 청소년 즉 고등학생이다 보니 당연히 청소년관람불가 처리 또한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장면들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일본 방송 할 때마다 에피소드 시작 때마다 이 프로그램은 도박을 그리는 표현이 있습니다.


일단 유메미테 유메미 와 대결을 하기 되는데 유메미테 유메미는 일단 기본적으로 아이돌을 통해서 할리우드 배우로 전향할 생각이면 일단 연기 대결 등을 해서 유메코가 이기면 유메미테 유메미가 녹음기 파일을 재생되고 팬들은 순식간에 유메미테 유메미를 다르게 보지만 진심으로 유메미테 유메미를 좋아한 팬들은 유메미테 유메미를 오히려 위로하고 다시 마뉴다 부회장 하고 도박으로 한판 붙고 이기는 것까지만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일단 실사 영화는 솔직히 어색한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새로운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일단 볼만 하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