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다즐링 차는 인도 West Bengal의 Kalimpong District Darjeeling 지역에서 자란 차로 널리 수출되고 알려졌으며 홍차 풍미는 수렴성 타닉 특성의 색조 및 때때로 무스 카텔 로 기술되는 칙칙한 매운맛을 포함할 수 있으며 인도의 Tea Board에 따르면, Darjeeling Tea는 Sadar Subdivision의 구릉 지역에서만 차밭에서 재배, 재배, 생산, 제조 및 가공된 차만 언급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Darjeeling 차를 판매할 때는 크기와 품질에 따라 등급이 매겨지며 등급은 전체 잎, 부러진 잎, 패닝 및 먼지의 네 가지 기본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개인적으로 홍차는 먹어본 적이 없지만 걸즈앤판처를 보면서 聖グロリアーナ女学院(세인트 글로리아나 여학원)에서 나오는 전차장인 다즐링(ダージリン)떄문에 한번 아이허브에서 사먹게 되었습니다.

일단 다즐링(ダージリン)는 인도 북동부 웨스트 벵갈 북부 다즐링 지역에서 생산되는 홍차의 총칭 하며 실론(스리랑카)의 우바, 중국의 키맨과 함께 세계 삼대 홍차의 하나라고 합니다. 차의 왕이라고도 불리다고 합니다. 홍차이면서 청포도(머스캣,Muscat) 향과 비슷해 샴페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홍차에 비해 덜 발효시켰다는 점이 특징이며 이로 말미암아 색이나 맛이나 향 등에서 녹차와 홍차의 중간적인 느낌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셔본 결과 괜찮았습니다. 일단 해당 다즐링(ダージリン)은 시기에 따라 3~4월에 수확하는 첫 물차, 5~6월에 수확하는 두 물차, 7~8월에 수확하는 몬순차, 9~10월에 수확하는 가을 차로 나누어집니다. 인지도가 가장 높은 홍차 품종 중 하나이며 인도에서도 상당히 비싸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걸즈앤판처에 나오는 다즐링(ダージリン)은 세인트 글로리아나 여학원 전차도 팀의 대장. 처칠 전차 7형에 탑승을 하며 그리고 전차장이면 명언을 읽어주기로 유명합니다.

트와이닝 다즐링 티(Twinings Pure Darjeeling Tea)

트와이닝 다즐링 티(Twinings Pure Darjeeling Tea)트와이닝 다즐링 티(Twinings Pure Darjeeling Tea)

전체 잎
SFTGFOP: Super Fine Tippy Golden Flowery Orange Pekoe는 주류는 색상이 더 밝습니다.
FTGFOP: 파인 티피 골든 플라워 오렌지 피코
TGFOP:티피 골든 플라워 오렌지 피코
FTGBOP:파인 팁피 골든 브로큰 오렌지 페코
TGBOP:티피 골든 브로큰 오렌지 페코
FBOP:플라워 브로큰 오렌지 페코
BOP:브로큰 오렌지 페코
GFOF:골든 플라워 오렌지 패닝
GOF:골든 오렌지 패닝

트와이닝 다즐링 티(Twinings Pure Darjeeling Tea) 내용물트와이닝 다즐링 티(Twinings Pure Darjeeling Tea) 내용물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스트레이트 티로 마셔지는 경우가 많으며 다즐링가 강한 향기를 가진 것은 온도교차가 심한 해발이 높은 산지에서 생산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플래시는 매스 카텔 맛이라는 특징적인 향기의 두드러진 것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홍차는 일반적으로 찻잎을 완전히 산화 발효시킨 것이지만, 다즐링 지역의 퍼스트 플래시는 경 발효에서 녹차에 가까운 것도 적지 않습니다.
수확기
퍼스트 플래시 (봄 따기)


다즐링 홍차 패스트 플래시는 특히 일본이나 독일 등으로 인기가 높으며 젊은 상쾌한 향기가 특징 그러나 미숙이나 얇은 등으로 불리는 일도 있으며 맛이 갈라집니다.
두 번째 플래시
다즐링 홍차의 퀄리티 시즌 일반적으로 매스 카텔 맛을 가진다고 되는 찻잎은 모두가 두 번째 플래시이다. 다른 수확기에 비해 고품질 되어 고가로 거래됩니다.
가을 플래시

트와이닝 다즐링 티(Twinings Pure Darjeeling Tea) 차 우려냄트와이닝 다즐링 티(Twinings Pure Darjeeling Tea) 차 우려냄

중급 품으로 되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손에 넣을 수 있으며 향기는 조금 떨어지지만 비교적 진하고 둥근 맛이 특징으로 밀크티에 맞는 것으로 알려졌있습니다.
해당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 트와이닝 다즐링은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일단 제품 앞면은 다음과 같이 분홍색으로 돼 있습니다.
그리고 개봉을 해보면 다즐링 차가 들어가 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차를 3분 정도 우려내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Twinings Pure Darjeeling Tea 3.53 oz (100g)
제품설명
Established 1706
Loose Tea
Light Flavor Strength
A delicate & refined black tea from the Indian Himalayas.
포함된 다른 성분들
홍차.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부피 및 배송 중량: 2.7 x 3.5 x 3.5 in
0.47 lbs (0.21 kg)
아이허브 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