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iHerb)에서 구매한 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트와이닝 실론 오렌지 고급홍차 루스티)에 대해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오렌지페코(Orange Pekoe)는 Tea leaf grading이라는 것은 찻잎 자체의 품질과 상태를 기반으로 제품을 평가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서양과 남아시아 차의 최고 등급은 오렌지 페코 가장 낮은 등급은 fannings 또는 dust이라고 합니다. Pekoe 차 등급은 몇 개가 잎 봉오리와 함께 고른 지에 따라 결정되는 다양한 품질로 분류되며 최상급의 pekoe 등급은 손가락 끝의 공을 사용하여 선택하는 잎 봉오리만으로 구성되며 오렌지페코는 OP라고 부릅니다.오렌지색 pekoe(/pɛkoʊ ,p는 pecco)로 OP(오렌지페코)는 서양 차 무역에서 홍차에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중국의 원산지 임에도 이 등급은 일반적으로 스리랑카, 인도 및 중국 이외의 국가의 차를 위해 사용되며 홍차를 나누는 기준은 가공되고 건조된 홍차 잎의 크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차 산업에서는 오렌지 피코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특정 크기의 많은 찻잎 전체로 구성된 중급 수준의 홍차를 설명하며 pekoe 라는 단어의 기원은 불확실하며 또 다른 이야기로는 白毫,Pe̍h-ōe-jī:pe̍h-ho 으로 알려진 중국 차에 대해서 방언 단어의 음역 된 발음에서 파생되었다고 하며 pekoe가 로버트 모리슨 목사( Rev. Robert Morrison, 1782~1834) 에 의해 유럽인들이 일반적으로 아는 잎
표면에 흰색 머리카락 이 분명히 보이는 홍차 일곱 가지 홍차 중 하나인 중국 사전 (1819)에 등재되었다고 합니다. 잎의 아래쪽에 있는 흰색의 털과 가장 어린 잎 봉오리를 가리킨다고 합니다. 또 다른 가설은 용어가 중국 báihuā(白花: báihuā,Pe̍hōe-jī,pe̍h-hoe )에서 파생되었다고 합니다.

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트와이닝 실론 오렌지 고급홍차 루스티)

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

Orange pekoe의 orange는 때때로 오렌지,오렌지 오일로 향이 났거나 오렌지와 관련이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오해되고 그러나 오렌지라는 단어는 차의 맛과 무관하며 그 의미는 두 가지 설명이 있지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Dutch House of Orange-Nassau는 현재 왕족으로서 네덜란드 공화국 시대에 가장 존경받는 귀족 가문이었으며 네덜란드와 뉴질랜드의 사실상의 수장(Stadtholder )을 장악하게 되었고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 는 유럽에 차를 가져 오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차를 오렌지색 으로 판매하여 오렌지 하우스 (House of Orange)와의 제휴를 제안했다고 하며 색상: 건조 전 고품질의 산화 된 잎의 구리색 또는 완성된 차의 건조한 오렌지피코의 밝은 오렌지색이 이름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트와이닝 실론 오렌지 고급홍차 루스티) 옆면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트와이닝 실론 오렌지 고급홍차 루스티) 옆면

오렌지페코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잎 봉오리와 두 개의 나뭇잎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섬세하고 솜털 같은 머리카락으로 덮여 있으며 주황색은 차가 완전히 산화되면 나타납니다. 오렌지 페코의 찻잎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OP: 오렌지페코 메인 그레이드 팁이 없는 기다란 잎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트와이닝 실론 오렌지 고급홍차 루스티) 내용물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트와이닝 실론 오렌지 고급홍차 루스티) 내용물

그리고 Loose Tea(루즈티)라는것은 깡통 등 방습용기에 대량으로 넣은 홍차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홍차를 마시게 된 계기는 일본 애니메이션인 걸즈앤판처에 세인트글로니아 여학원(聖グロリアーナ女学院)에 있는 오렌지페코 때문에 마시게 되었습니다. 일단 세인트글로니아 여학원(聖グロリアーナ女学院)에 나오는 여주인공들은 홍차 이름입니다.
일단 오렌지페코는 애니메이션인 다즐링이 격언(명언)을 하나 하면 해당 격언을 한 사람을 이름을 하기로 유명하면 그리고 TVA에서는 팀이 탈락이 빨리 되었는지 오아라이 여학원 시합을 다즐링과 같이 경기를 관전하면서 거의 해설자 역할을 담당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홍차(紅茶, Black tea)라고 부르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우유, 생크림, 설탕, 꿀, 레몬, 브랜디, 잼 그리고 우유를 넣은 홍차는 밀크 티라고 합니다.


일단 아이허브(iHerb)에서 제공을 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설명: 런던 1706년에 설립됨
밟고&호박색의 순수한 실론 블랙티
그 이름에도 이 차는 오렌지 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Orange Pekoe는 블랙찻잎의 크기와 품질을 정하려고 쓰이는 용어입니다. Ceylon은 그것이 재배되는 현재 인도양의 작은 섬나라 스리랑카의 옛 이름입니다. 스리랑카의 차는 덥고 화창한 날씨로 말미암아 고유합니다.

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트와이닝 실론 오렌지 고급홍차 루스티)Twinings Ceylon Orange Pekoe Loose Tea(트와이닝 실론 오렌지 고급홍차 루스티)

그러한 날씨는 넓은 범위의 향과 색을 주는 적당량의 비와 균형을 완벽히 이룹니다. 우리의 혼합은 황금색의 바삭하고 신선한 맛을 선사하는 딤불라 지역의 고지방에서 최상의 차만을 조심스럽게 선택함으로써 만들어집니다.
제품 사용법
루스차
1컵(6온스~8온스(약 177.4 밀리리터~약 236밀리리터)당 1 찻숟가락의 루스차(루즈차)를 찻 거름망에 넣습니다. 티포트 안에서 차를 만들고 인퓨저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거름망을 통하여 붓습니다. 3 분 동안 우리거나 원하는 맛이 날 때까지 우립니다.
물을 끓이려고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홍차
입니다. 일단 겉모습은 오렌지 색으로 된 깡통으로 돼 있으며 옆면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내용물을 개봉하면 은박지로 제품이 포장이 돼 있는데 은박지 부분에서는 해당 홍차를 마시는 방법에 대해 적혀져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오렌지페코를 우려를 내며 다음과 같이 오렌지 색깔 비슷하여져 있으며 해당 포장을 개봉하면 다음과 같이 잎차가 들어가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다른 홍차 들보다는 해당 맛이 좋다고 할까? 일단 잠도 확실하게 깨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설탕 및 달곰한 쿠키 같은 것 없이도 무난하게 마실 수가 있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